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추천OSX무료앱]유튜브 다운로더 'Softorino YouTube Converter' 맥뿐만 아니라 iOS 기기까지 전송


유튜브 다운로더

전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더중 하나인 4k video downloader 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습니다.


관련글


2015/12/19 - [유용한 정보] - 유튜브영상 4k고화질로 다운로드 가능한 무료앱 '4k video downloader'



오늘은 4k의 고화질로 다운로드를 해줄뿐만이 아니라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을 iOS 기기까지 전송시켜 주는 무료앱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앱의 최대 장점은 동영상 변환과정 없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비디오앱으로 전송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물론 동영상의 오디오만 추출도 가능 합니다.




Softorino YouTube Converter 다운받기


http://softorino.com/youtube-converter



유튜브 다운로더


다운로드 받은 dmg 파을을 더블클릭해 실행한 후,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넣어주면 설치 완료.



유튜브 다운로더





softorino youtubeconverter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 합니다.

유튜브 다운로더



앱을 실행 시키고 유튜브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 주소창에서 주소를 복사 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앱이 해당 동영상을 분석해 다운로드 목록을 만들어 줍니다.



유튜브 다운로더



URL을 복사하자 마자 해당 동영상들을 목록으로 만들어 주고 해당 동영상의 크기도 알려 줍니다.


360p 에서 2160p 4K 동영상까지 화질을 선택할 수 있으며, iOS 기기로 전송을 원하면 맥에 케이블로 기기를 연결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