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천기누설-마늘 다이어트,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이창민

비만의 원인은 독소! 독소가 빠지지 않으면 뱃살은 빠지지 않는다.

독소가 배출이 되지 않고 몸 속에 쌓이게 되면 고혈압, 비만, 당뇨로 이어질 수 있다.


천기누설에서는 건강한 살빼기의 기본 몸속을 해독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천기누설 마늘 다이어트 - 3개월 만에 32kg 감량에 성공한 유창민

천기누설에 소개된 유창민씨는 매일 1시간의 규칙적인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117kg에서 3개월 만에 32kg을 감량해 현재 85kg. 혈압도 안정 되었다.




과거 고혈압과 비만으로 고생했던 유창민 씨.

우연한 기회에 마늘을 알게되어 섭취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2002년 미국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 되었다.



특히 티아민 성분이 탄수화물 대사를 촉진해 지방으로 축적되기 보다는 에너지로 소모시켜 살이 덜 찌게 하는 효과가 있다.





천기누설 유창민 씨 마늘 섭취법 1

마늘 두 쪽을 그릇에 담아 물을 2~3 티스푼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간 익힌다.



마늘을 60도 이상 열을 가하면 알리신 성분이 분해되면서 아조엔 이라는 성분이 생성된다.


아조엔은 지방 분해와 혈전 방지 효능을 지니고 있어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로인해 비만과 대사질환에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천기누설 마늘 다이어트 2

무가당 요구르트 150ml(반 컵), 익힌 마늘 2쪽을 넣어 잘 으깨서 먹는다.

요구르트에 풍부한 유산균은 장내 유해균의 활동을 억제하고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해 숙변을 제거해 장 해독에 도움을 준다.


특히 무가당 요구르트는 소장 내에서 콜레스테롤 흡수를 막아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체내 해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



천기누설 이창민씨는 공복감을 막기 위해 3시간마다 하루 6끼니 식사를 했다고 한다.




천기누설 마늘 다이어트 3 바나나

바나나와 함께 먹어라!

비타민 B1이 풍부한 바나나와 함께 먹으면 체내 이용률을 높여서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과잉 섭취된 나트륨,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


바나나와 마늘을 먹기 좋게 썰고 팬을 센불에 달군 뒤 물을 2~3스푼 넣고 바나나와 마늘을 넣어 굽는다.

다이어트 중 한 끼 식사로 먹기 좋은 바나나 마늘 구이.




천기누설 마늘 다이어트 4 돼지고기 안심

돼지고기 부위주엥서도 비타민B와 단백질 함량이 높은 안심을 사용한다.

고기와 양파, 마늘을 썰어서 준비하고 센 불에서 기름을 두르지 않고 달군 팬에 마늘과 양파를 먼저 볶는다.


물을 약간 붓고 돼지고기 안심 방울토마토, 고구마를 넣고 볶는다.

돼지고기의 살코기에는 닭고기나 소고기보다 5~10이상 많은 비타민 B1을 함유하고 있어 체중감량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천기누설 마늘 섭취시 주의사항 

생으로 먹는 경우에는 알리신 성분이 위벽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위병이나 위궤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위가 약한 사람은 처음에 한두 쪽 정도를 먹어본 후에 괜찮은 경우 섭취하는 것이 좋다.

괜찮다고 하더라도 하루에 마늘을 100g, 20쪽 이상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관련글


2016/07/05 - [건강 정보] - 천기누설-깔라만시 간 해독 다이어트,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 김수민 해독 다이어트

2016/07/05 - [건강 정보] - 천기누설-강황가루 다이어트, 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통풍과 비만 잡은 박춘섭

2016/07/05 - [건강 정보] - 천기누설-병아리콩 다이어트,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당뇨법,병아리콩 현미밥, 병아리콩 해독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