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숀리,전신 비만 잡는 5분 스케이트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숀리 전신 비만 잡는 5분 스케이트 운동법

몸신 숀리의 전신 비만 잡는 5분 스케이트 운동법은 틀어진 자세 교정과 유산소운동을 통해 전신 체지방을 태우는 운동법. 짧은 시간 내에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 시키는 운동이다.




1. 똑바로 선 상태에서 팔꿈치를 굽혀 팔뚝 살로 겨드랑이와 옆구리를 쳐준다(이때 있는 힘껏 쳐 주는 것이 중요)




2. 무릎을 배꼽 근처까지 올리며 제자리걸음 하다 한쪽 무릎은 굽히고 반대쪽 다리는 옆으로 쭉 펴준다(이때 팔은 똑같은 방법으로 쳐준다)




3. 제자리로 돌아와 다시 앞과 동일한 방법으로 한 후 반대쪽도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5분동안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몸신 숀리 전신 비만 잡는 5분 스케이트 운동법 정리

중앙에서 발을 구르며 두번 튕기고 우측으로 다리를 구부려 두번 튕긴다.

다시 중앙에서 발을 구르며 두번 튕기고 좌측으로 구부려 두번 튕긴다.








관련글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팔뚝 살 잡는 4분 스키 점프 운동법,부위별 다이어트,부위별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 허벅지살 빼는 4분 사격 운동법,부위별 다이어트,부위별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 숀리,뱃살 빼는 5분 카누 운동법, 준비 호흡법, 부위별 다이어트, 부위별 운동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송미연, 부위별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나쁜 자세가 부위별로 살을 찌우는 이유,자세에 따른 비만유형

2016/07/07 - [건강 정보] - 나는 몸신이다-효과적인 다이어트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