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 방법, 사용처 정리

요즘은 물건 보다는 상품권으로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현금으로 주기에는 뭔가 이상하고 받는 사람이 원하는 물건을 살수있는 상품권으로 선물을 많이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많이들 선물 하시는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 방법과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

신세계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은 의외로 간단 합니다.

요즘은 인터넷에서 거래가 많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에따라 사기사건도 많아지고 있죠.




우편거래나 직거래를 하는것 보다 주변에 조그만 구둣방을 찾아 보세요.

대부분 구둣방에서 신세계상품권을 얼마의 수수료를 받고 현금으로 교환해 줍니다.


혹은 인터넷에서 '상품권' 으로 지도 검색해 보시면 자신이 사는 동네 어디에서 상품권 교환이 가능한지 알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나타납니다.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 하실때는 중고거래 보다는 인터넷에서 상품권 교환하는 곳을 검색해서 직접 교환하는 것이 안전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종류


5천원에서 50만원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아무래도 신세계상품권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곳은 이마트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신세계 인터넷 쇼핑몰이나 이마트몰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또 여러 해외 명품점이나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역시 삼성계열 회사들은 대부분 사용이 가능 하네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의 분야도 상당히 다양하네요. 패션부분이 가장 많지만 정관장이 있네요.

홍삼은 한국에서 유명한 건강식품이기도 하니 여러모로 선물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신세계상품권으로 결재가 가능한 외식분야 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프랜차이즈는 대부분 들어가 있네요.

스타벅스, 빕스, 아웃백 등...




하지만 패밀리레스토랑이나 피자헛같은 외식업체들은 다양한 할인제도가 있기 때문에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이 더 낫지 싶네요.




신세계상품권 호텔부분 입니다.조선호텔, JW리머트 호텔 등 여러곳이 있네요.

리조트도 가능하고 레저/문화 부분에서는 CGV나 성남아트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영화나 공연보는데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근데 요즘 영화요금이 많이 올라서 할인하는 날을 이용한다거나 해서 굳이 신세계상품권을 사용할 릴요는 없어 보입니다.

교보문고가 있으니 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병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것은 저도 처음 알았네요.

요건 좀 유용한거 같습니다.



이렇게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 방법과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의외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꽤 있네요.


하지만 이래저래 할인이 가능한 곳은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이 더 이득일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