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엄지의제왕 뱃살빼는 4분 운동법 1단계,우지인 트레이너, 동영상 다시보기

지난 7월 12일에 방송된 엄지의제왕 에서는 건강을 위해서 꼭 빼야할 뱃살을 빼기위한 하루 4분 운동법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엄지의제왕 에서는 하루 4분만 투자하면 뱃살이 쏙 빠진다고 하는데요. 어떤 운동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엄지의제왕에서는 한국인에게 많이 나타나는 비만체형인 거미형 비반을 잡는 4분 운동법에 대해 소개 했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하루 단 4분만 투자하라고 하는데요. 최단시간에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는 뱃살빼는 4분 운동법 이라고 합니다.




엄지의제왕에서는 4분 운동으로 48시간 칼로리를 소모한다고 하니 시간 없어서 운동 못한다는 핑계는 할수 없겠네요.



엄지의제왕 뱃살빼는 4분 운동을 알려줄 트레이너는 우지인 트레이너 입니다.

우지인 트레이너는 짧고 강력한 뱃살빼는 4분 운동법을 알려 드린다고 합니다.





우지인 트레이너는 이효리, 송일국의 트레이너 였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운동으로 뱃살을 뺄 수 있을까요?


엄지의 제왕에서는 실제 단2주 동안 4분 운동법 프로젝트를 실행 했다고 합니다.



놀라운 결과 입니다. 라면 끓이는 시간으로 뱃살을 이렇게 뺄수 있다니 신기 하네요.


그럼 2주만에 엄지의제왕에서 소개하는 획기적인 4분 운동법이 어떤 운동법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엄지의제왕 우지인 뱃살빼는 4분 운동법 - 웜업

거미형 체형을 타파할 지방을 활활 태우는 운동법!

1. 손을 허리에 얹고 한쪽 발을 들어서 발목 돌리기.


양쪽발 모두 돌려 줍니다. 발목을 돌리면 종아리 발바닥 근육 스트레칭이 됩니다.




2. 양손 깍지를 끼고 스트레칭.


손목도 한번 털어주고.




손목도 돌려 주고.




조여주면서 팔을 돌려줍니다.


3. 척추와 골반 스트레칭.



골반을 돌릴때는 크게 원을 그려 줍니다.




4, 가볍게 제자리 뛰기.



엄지의제왕 우지인 뱃살빼는 4분 운동법 1단계 - 한 발로 달리기

1일 4분 몰입운동 1단계는 한 발로 달리기.


1.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왼쪽 다리는 뒤로 벌리고 선다.




2. 양손은 허리에 두고 앞쪽다리에 체중을 싣고 뒤쪽 다리는 들어준다.



- 무릎을 구부릴수록 앞쪽에 체중이 많이 실림.


3. 주먹을 불끈 쥐고 달리는 자세를 취한다.




4. 양팔을 흔들며 뻗은 다리를 달리기하듯이 제자리에서 당겨준다.



- 달리는 동작은 가능한 빠르게 20초간 반복.

- 다리 근력운동 + 유산소 운동 + 심폐 단력 운동 + 근 지구력 운동 = 짧은 시간에 체지방을 태우는 원리! 


20초 실행후 서서 10초 동안 발가락 손가락 털어주면서 쉬고 반대쪽도 20초 샐행 합니다. 무릎을 구부리는 것이 중요!


엄지의제왕 우지인 뱃살빼는 4분 운동법 1단계 동영상 보기



출처 : 엄지의제왕






관련글


2016/07/13 - [건강 정보] - 엄지의제왕 뱃살 빼는 4분 운동법 2단계, 우지인 동영상 다시보기

2016/07/13 - [건강 정보] - 엄지의제왕 우지인 뱃살 빼는 4분 운동법 3단계, 동영상 다시보기

2016/07/13 - [건강 정보] - 엄지의제왕 우지인 뱃살 빼는 4분 운동법 4단계, 동영상 다시보기

2016/07/13 - [건강 정보] - 엄지의제왕 뱃살 빼는 4분 운동법 5단계,우지인 동영상 다시보기

2016/07/13 - [건강 정보] - 엄지의제왕 4분 운동법 총정리,뱃살 빼는 운동,우지인 동영상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