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호르몬 주스, 호르몬 햇살죽, 호르몬 꿀잠죽 만드는 법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10년 젊어지는 안티 에이징 건강법 특집'이 방송됐습니다.

'나는 몸신이다'는 '10년 젊어지는 안티 에이징 건강법 2탄'으로 '청춘 호르몬을 채워라' 라는 주제로 방송됐는데요.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민수 원장은 "낮의 호르몬이라 불리는 비타민D는 뼈 건강뿐 아니라 당뇨, 

고혈압 등 혈관 건강에 있어서 전지전능한 호르몬이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어서 "밤의 호르몬이라 불리는 멜라토닌은 암세포를 이기는 강력한 천연 항암제 역할을 하는 청춘 호르몬"이라 소개했는데요.

나의 멜라토닌 호르몬 건강은 어떤지 다음 표를 보고 자가진단 해보기시 바랍니다.




멜라토닌 자가진단법

 

 

또 이번 몸신에서는 특별한 호르몬 건강법으로 하루하루 젊어지고 있다는 몸신이 등장해 비법을 알려줬는데요.

난소암 4기를 극복했다는 몸신은 건강법으로 비타민D 호르몬과 멜라토닌 호르몬이 가득한 '햇살죽'과 '꿀잠죽'을 소개했습니다. 






몸신은 "면역력 회복에 성공한 것은 물론 하얗던 머리가 새까맣게 다시 나기 시작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몸신이 알려주는 안티에이징 호르몬 건강법은 어떤것을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호르몬 햇살죽 만드는 법


재료 : 무말랭이, 말린 표고버섯, 말린 목이버섯, 사과, 토마토, 무청시래기, 식초, 간장


1. 무말랭이 한 줌, 표고버섯 2개, 목이버섯은 크기에 따라 1~2개 정도 넣어 준다.




2. 사과 1개, 양배추 200g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어 준다.


3. 무청시래기 3줄 정도는 잘게 썰어 넣어 준다.


4. 토마토 2개도 1/4크기로 설어 넣어 준다.


5. 물은 자작할 정도로 잠길 듯 말들 부어준다.




6.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약한 불에서 40분 정도 더 끓여 준다.


7. 믹서에 끓인 재료를 넣고 곱게 갈아 준다.


8. 간장은 기호에 따라 적당히 넣고 한 번 더 갈아준다.


9. 마지막 식초 1티스푼을 넣어주면 완성.




출처 : 다음 티비팟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호르몬 꿀잠죽 만드는 법



1. 말린 파래 1장을 넣어 준다.


2. 사과 1개, 바나나 2개, 토마토 2개, 양배추 200g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넣어 준다.


3. 물은 자작할 정도로 잠길 듯 말듯 넣어준다.


4.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약한 불에서 40분 정도 더 끓여 준다.


5. 믹서에 끓인 재료를 넣고 곱게 갈아 준다.


6. 기호에 따라 간장을 넣고 한 번 더 갈아 준다.


7. 마지막 식초 1티스푼을 넣어주면 완성.




출처 : 다음 티비팟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회춘 호르몬 주스 - 미네랄 주스 만드는 법



1. 재료: 미나리, 브로콜리, 청경채, 무, 배추, 바나나, 사과, 표고버섯(팽이버섯, 새송이 버섯) 등 기호에 따라, 제철 채소 사용가능. 


2. 미나리의 성분이 잘 우러나오도록 잘게 썰어준다.


3. 미나리 100g+배추 2장+청경채 2장+무 200g+사과 1개+ 브로콜리 반 개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냄비에 넣어준 뒤 물은 재료의 2배 정도 부어 준다.


4.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약한 불로 40분 정도 더 끓여준다.


5. 체에 재료들을 걸러내고 국물을 섭취한다. (건더기를 같이 갈아서 먹어도 된다.)


6. 마지막으로 간장과 식초는 먹기 전 기호에 따라 적당히 넣어 먹으면 된다.




출처 : 다음 티비팟 나는 몸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