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꿀티비, PC와 모바일, 앱으로 즐기자!오픈가입 이벤트 진행중


인터넷 개인방송

미디어는 TV를 넘어 PC, 모바일로 그 무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이제는 손안에서 개성넘치는 개인방송을 손쉽게 접할수 있게됬죠.



이러한 개인방송의 묘미는 실시간 채팅으로 BJ들과 소통하며 즐길수 있다는 것인데, 이제는 반대로 지상파 방송에서도 이러한 컨샙의 예능이 생겨났고 그 중심에 마리텔이 있습니다.



꿀티비

기존 지상파방송에서 볼수 없는 다양한 컨텐츠들로 새로운 재미를 찾아볼수 있는 방송 입니다.

다양한 인터넷방송 서비스를 하는곳이 많아지면서 볼거리가 많아져서 시청자 입장에서는 골라보는 재미가 있죠.




꿀티비 또한 꿀티비만의 개성넘치는 BJ 들로 인해 재밌게 즐길수 있는 방송국 인것 같습니다.


꿀티비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모두를 지원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이벤트로 무료 하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 꿀티비 회원가입 바로가기 ]





인기 BJ들이 대거 유입이 되었다고 하니 이런저런 방송들 구경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수 있을듯 합니다.


아무래도 인터넷방송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BJ니 꿀티비를 한번 기대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앱으로도 꿀티비를 즐길수 있네요.


[ 꿀티비앱 다운받으러 가기 ]


아무래도 웹으로 접속해서 방송을 보는것 보다는 전용앱으로 보는게 안정적 이겠죠?






꿀티비 에서는 방송을 보는것 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방송이 가능하니 방송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송을 해보는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송 BJ도 모집하고 있네요.


[ 꿀티비 BJ신청하기 ]




요즘 인터넷 BJ들은 연예인 뺨치는 인기를 누리고 있으니 재밌는 컨텐츠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꿀티비에도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모든 BJ들에게 20%환전우대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으로 방송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


시청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방송을 볼수 있으니 좋다고 생각 됩니다.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