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나는 몸신이다 손 마사지 안승재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손가락 모양을 통한 건강 진단법과 뇌 건강에 도움이되는 손 운동법이 소개 됐습니다.

이번에는 안승재 몸신이 알려주는 손 마사지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안승재 목 통증 잡는 손 마사지

1. 통증이 있는 쪽 손의 중지 두 번째 마디에 볼펜의 앞부분을 대고 굴렸을 때, 통증이 심하게 나타나는 부위를 찾는다






2. 중지의 두 번째 마디를 다른 쪽 두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 약 3분간 지압한다.





- 손가락에 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 통증이 심하다면 부드럽게 마사지 합니다.

- 부드럽게 마사지 할 때 마사지 방향은 시계방향으로 합니다.

- 일반적으로 통증이 있는 쪽의 손을 마사지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안승재 어깨 통증 잡는 손 마사지

중지 가운데 관절 아래 좌우 측면에 볼펜 앞머리를 대고 굴렸을 때 통증이 심한 부위를 찾는다.




마찬가지로 크림을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 한다.





강한 자극보다는 상태에 따라 약하지만 지속적으로 자극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둘째 넷째 손가락이 시작되는 첫 번째 관절 부위를 눌러 보고 통증이 심한 곳을 찾는다.






2. 둘째 넷째 손가락이 시작되는 첫 번째 관절 부위를 엄지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 약 3분간 지압한다.






출처 : 다음 티비팟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안승재 무릎 통증 잡는 손 마사지

1. 볼펜 끝으로 지그시 눌러 통증이 심한 부위를 찾는다.





2. 새끼손가락의 두 번째 마디를 시계 방향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준다.

- 평소에 구준히 해 주면 통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다음 티비팟 나는 몸신이다





막간 팁, 손바닥 끝을 박수치듯이 부딪혀 주면 생식기와 복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안승재 소화 불량 해결! 위 기능 돕는 손 마사지



양 손바닥의 위장에 해당하는 부분을 맞닿게 한 뒤 시계 방향으로 부드럽게 마찰.





- 매끼 식사 전 약 100번씩 (약 1분 미만 소유)
- 위 건강이 좋은 사람에겐 위장 질환 예방
- 위 건강이 나쁘다면 3분씩 하는 것을 권유.

나는 몸신이다 변비 해결! 장 기능 돕는 손 마사지

중지를 반대편 손바닥 정중앙(배꼽에 해당)에 댄 뒤 검지와 약지를 자연스럽게 얹어 손바닥 중앙을 시계방향으로 마사지






출처 : 다음 티비팟 나는 몸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