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양념곱창구이 서울곱창 위치, 메뉴, 가격, 특징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양념곱창구이 서울곱창


곱장 VS 낙지 네번째 맛짐은 광주에 위치한 서울곱창

서울곱창은 곱창 하나로 50년째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곱창인생을 다시 쓰게 한 식당.

우리가 알고있는 곱창구이와는 다른 양념입니다.




광주 양념곱창구이 서울곱창은 간장 양념을 베이스로 합니다.

낮선 비주얼이지만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직접 구워서 제공하니 먹기도 편하겠네요.

연탄불 위에서 석쇠로 구워주는 서울곱창의 양념곱창구이





보통 생각하는 빨간 양념과 다른 양념곱창구이.

연탄불 향기가 좋다고 합니다.


국물도 같이 제공되네요.

얼큰한 맛의 국물과 짭짤한 곱창이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한 입 먹어보고 차원이 다르다고 평가하는 백종원

바로 포장해 왔다고 합니다.

차원이 다른 맛이라고...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불고기보다 훨씬 강한 양념이고

돼지불고기를 직화구이한듯한 맛이라고 합니다.


또 랜덤으로 오소리감투, 염통이 섞여서 나온다고 합니다.,

양념에 완벽하게 제워진 맛.

복불복으로 부속 고기가 당첨됩니다.





울대는 처음보네요.

부속 고기들은 뜨거울때 먹어야 좋다고 합니다.

곱창만 먹어도 느끼함이 없다고 하네요.

비법은 직화구이 기술에 있다고 합니다.





적당한 타이밍에 굽는게 기술이라고 합니다.

밥반찬으로 먹어도 충분하다는 광주 양념곱창구이

굽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달라지겠네요.





공기밥 시키면 김치가 나옵니다.

젓갈 잔뜩 들어가서 쿰쿰한 맛의 남도김치.

쌀밥, 김치, 곱창이면 게임 끝!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양념곱창구이 서울곱창 위치정보


광주광역시 광산군 송정로 15번길 71

062-944-1135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양념곱창구이 서울곱창 메뉴 및 가격


곱창구이 15,000원

국밥 6,000원

새끼보 15,000원





관련글


백종원의 3대천왕 동대문 야채곱창 호남곱창 위치, 메뉴, 가격, 특징

백종원의 3대천왕 천안 인정받은 불낙지 위치, 메뉴, 가격, 특징

백종원의 3대천왕 목포 독천식당(낙지맛집) 위치, 메뉴, 가격,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