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수요미식회 굴짬뽕 깐풍새우 안동장 위치, 메뉴, 가격, 특징

수요미식회 굴짬뽕 깐풍새우 안동장


굴의 제철 겨울입니다.


이번 수요미식회에서 굴 특집을 방송했는데요.


첫번째 맛집은 특별한 굴 메뉴를 볼 수 있었구요.


두번째 맛집은 중식당 이었습니다.




굴짬뽕과 깐풍새우가 그렇게 맛있다네요.


수요미식회 두번째 맛집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안동장 입니다.


이 식당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된 식당이라고 합니다.


식당 손님들도 연령대가 다양하다고 하네요.





맛있는 음식은 세대를 가리지 않는거 같습니다.


저도 굴짬뽕 엄청 좋아하는데


방송보는동안 침넘어 가느라 힘들었네요.





굴을 살짝 볶는게 기술이라고 합니다.


적당하게 익혀서 육수를 내는게 힘들다고 하네요.


굴짬뽕은 안동장의 대표라고 하네요.


역시 통영에서 매일 굴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이맘때쯤 정말 맛있겠네요.


그리고 깐풍새우 역시 맛있다고 하는데요.


피가 두꺼운데도 마치 새우살 처럼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새우살 익힘정도도 아주 적당하다고 합니다.


상당히 내공이 있어 보이네요.




수요미식회 굴짬뽕 깐풍새우 안동장 위치정보


서울시 중구 을지로 124(을지로3가 315-18)

02-2266-3814




메뉴 및 가격


굴짬뽕 9,000원

매운 굴짬뽕 9,000원

자장면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