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만물상 일식 달걀찜, 등갈비 폭립, 조청 레시피

만물상 이기주 일식 달걀찜 만드는법


문화센터 인기강사 이기주 살림9단이 알려주는


겨울철 초간단 요리법 입니다.


백화점 8군데에서 강좌를 하신다고 하네요.


쉽고 간단하고 맛있는 음식 만드는법.




전기밥솥을 이용한 요리들 입니다.


가스 불 하나 쓰지 않고


전기밥솥 하나로 요리를 끝낸다고합니다.


간편한 요리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문화센터에서 최고 인기 메뉴였다고 합니다.





첫번째 요리는 일식집 계란찜 입니다.





요즘 달걀값 무섭게 올랐던데


이렇게 특별하게 먹으면 맛있겠네요.


달걀찜 실패하지 않는 비법들이 많이 나오네요.


알끈을 빼주는게 비법 입니다.


물과 함께 체에 거르는게 꿀팁이네요.


12분 시간을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만물상 이기주 등갈비 폭립 만드는법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인 폭립.


비싼 패밀리 레스토랑의 메뉴를 전기밥솥으로 간단하게 만듭니다.


35분만에 만들 수 있습니다.





3만원 짜리 폭립을 7천원으로 만드네요.


이번 살림9단의 만물상 대박 레시피가 많네요.


소스도 엄청 간편하게 만듭니다.




살 부분이 바닥으로 가게 해서 소스가 잘 묻게 합니다.


중요한건 압력 기능이 있는 밥솥이 필요하다는거.





취사시간은 35분 입니다.


만물상 이기주 조청 만드는 법


마지막 전기밥솥을 이용한 음식은 조청입니다.





예전에도 전기밥솥으로 간단한 요리가 소개됐는데


오늘 소개된 요리들도 대박이네요.





10인용 밥솥기준 1시간 30분이면 완성.


밀봉 잘 하고 냉장보관 하면 몇개월간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레시피도 간편하고 좋습니다.




지금까지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소개한


이기주 문화센터 강사의 요리비법 이었습니다.


전기밥솥으로 쉽게 만들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레시피 인데요.


무엇보다 손이 많이 안가는게 정말 좋네요.



만물상 강순의 무말랭이 톳김치, 해물 모쌈 물김치 레시피

먹거리엑스파일 착한찜닭 마케닭 위치

백종원의3대천왕 미고렝 신촌 발리비스트로 위치, 메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