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정보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정보


매일 식사를 사먹는 분들은 메뉴때문에 항상 고민이실겁니다. 저도 매일 시켜먹거나 식당에서 식사를 해결하다 보니까 맨날 먹는게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이럴때는 메뉴가 다양한 한솥도시락도 먹을만 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이제 질렸거든요.





오늘은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들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일부 매장이기는 하지만 배달도 해주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또 각 지역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까운 곳의 위치나 시간을 알아두시는게 편하시리라 생각 됩니다. 아무래도 메뉴가 다양하다 보니까 저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알아보기


한솥도시락은 매장마다 영업시간 차이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매장검색으로 가까운 곳을 확인해두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포털에서 검색하신 후 메인 메뉴로 바로 들어가지 마시고 매장을 클릭하세요.





매장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점포찾기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는데요. 지역을 선택하시거나 주소를 입력해서 검색을 눌러줍니다.





논현초등학교옆점을 클릭해 봤습니다. 전화번호와 주소 영업시간 정보가 나오네요. 평일/주말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하고 있네요.





다음으로 강남역점 입니다. 강남역점은 평일 아침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주말 아침 7시 30분 부터 저녁 9시까지 입니다. 휴무일 없음이니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처럼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르니 지역에 위치한 점포들을 찾아보고 확인해두시는게 좋겠습니다. 또한 매장에 따라 배달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배달을 원하시면 공개된 전화번호로 연락하셔서 문의해 보시구요. 보통 만 오천원 정도가 배달가능 금액이더라구요. 이것도 매장에 따라 다르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솥도시락 메뉴


도시락 뿐만 아니라 저렴한 덮밥, 치킨, 반찬, 국 등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들이 많이 있네요. 예전보다 메뉴가 더 많아진거 같습니다. 저는 반찬 메뉴들이 마음에 드네요.




지금까지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들을 알아봤는데요. 저도 조사하면서 메뉴가 이렇게 많았었는지 처음 알았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쌀벌레 없애는법 알아보기

기초노령연금수급요건 2017년

공무원 정근수당 가산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