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간단해요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간단해요


길거리를 걸어가다가 흘러 나오는 노래, 티비를 보다가 방송에서 나오는 노래들을 듣다보면 이 노래가 무슨 곡이지? 하는 궁금증이 생길때가 많이 있습니다. 나중에 들어봐야지 하고 생각했다가 제목은 기억이 안 나고 짧은 노래가사만 생각날때가 있지 않나요? 저도 항상 나중에 들어야지 하고 있다가 이런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간단한 방법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듣고 싶은 노래가 생각이 안 날때만큼 짜증나는 일도 없죠. 평소 노래를 잘 까먹으시는 분들은 오늘 알려 드리는 내용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방법도 매우 간단하니 한 번 봐두시면 나중에 노래찾을 때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짧은 노래가사만 생각나고 제목이 생각나지 않을 때는 네이버 뮤직을 이용하면 편합니다. 포털 메인에 있는 뮤직 메뉴를 클릭해서 이동해 줍니다.





검색창에 생각나는 노래 가사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피곤해 그만 오늘은 놔 줘 라고 검색해 봤습니다.





검색결과에 한 곡이 나왔습니다. 아이유의 사랑이 잘 이라는 곡 이네요. 같은 가사가 있는 곡이라면 검색 결과가 많을 수 있으니 전체 가사 보기를 클릭해서 찾는곡이 맞는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네이버 뮤직에서는 곡 제목 뿐만 아니라 가사로도 검색이 가능하니, 많이 이용하시는 네이버를 이용하시면 궁금할 때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가격 알아보기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기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