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김태희 이나영 셀룰라이트 타파 운동법

남녀노소, 비만과 비만이 아닌 사람 관계없이 나타날 수 있는 '셀룰라이트'. 살의 기능을 잃어버린 아픈 살이라고 할 수 있는 '셀룰라이트'는 단순히 비만 때문에 나타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노폐물이 쌓이고 지방과 결합하면 이렇게 셀룰라이트가 생기게 되는데요. 셀룰라이트는 단순히 외적으로 보기 싫은 것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해요.




이번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셀룰라이트 타파 비법으로 여러가지 방법이 공개됐는데요. 지난번 출연했던 김태희, 이나영의 몸매와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김명영 트레이너가 다시한 번 출연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는 김태희, 이나영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 되었었죠.





김명영 트레이너의 자세한 다이어트 식단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하시고요. 오늘은 음식과 함께 중요한 운동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셀룰라이트 뿐만 아니라 근육량을 늘리고 애플힙을 만들 수 있는 운동이라고 하니 한 번 따라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글]

나는 몸신이다 김태희, 이나영 다이어트 식단, 김명영 트레이너



이번에 공개된 다이어트 운동법은 1타 4피 운동법으로 셀룰라이트를 비롯해 내장지방까지 타파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이나영과 김태희가 하는 운동이라고 하니 더 관심이 가네요.






이나영 '11자 학다리 운동법'




동작은 단순해 보이지만 꽤나 힘든 동작이라고 합니다. 1자 다리가 되려면 이정도는 기본으로 해야 된다고. 처음에 할 때는 힘들 수 있지만 꾸준히 실행하면 요령이 생기고 점점 좋아 진다고 해요.




이나영은 한쪽 다리당 20번씩 4세트를 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5회씩 4세트 부터 시작해도 좋다고 하고요. 익숙해지면 횟수를 늘려가면 된다고 합니다.






김태희 복근 운동법 '푸쉬업 플랭크'




지금까지 '나는 몸신이다' 김명영 트레이너의 셀룰라이트&내장지방 타파 이나영, 김태희 운동법을 살펴 봤는데요. 지난번 알아봤던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운동을 병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셀룰라이트 제거는 건강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겸, 건강관리겸 해서 꾸준히 운동해봐야겠네요. 크어 근육을 키우면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