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방송에 나왔던 뱃살 빼는 방법 총정리

다이어트를 하는 가장 많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뱃살일겁니다. 다이어트는 이제 단순히 보기 좋지 않아서 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필수인 시대가 됐는데요. 오늘은 방송에 나왔던 뱃살 빼는 방법 한 번 총청리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뱃살이나 다이어트는 대중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주제라 많은 비법들이 공개됐는데요. 음식 부터 시작해 운동법 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뱃살 빼는 방법



뱃살 빼는 방법



우선 4분 순환운동을 화제가 되었던 우지인 4분 운동법입니다. 당시 '엄지의 제왕'에서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동영상은 4분동안 음악과 함께 따라해 볼 수 있으니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이라 많은 분들이 따라해본 운동법입니다. 무엇보다 운동 시간이 짧아서 운동을 싫어 하시는 분들도 따라 하시기 좋은 운동법입니다.


음식으로 뱃살 빼는 방법


팥물,율무,파인애플 식초 다이어트


위 링크를 클릭하면 실제 참가자들을 모집해 실행했던 다이어트 입니다. 이 비법은 '황금알'에서 소개됐는데요. 파인애플 식초는 굉장히 화제가 되었던 다이어트 방법이기도 하죠. 먹는 것만 바꿔도 살을 뺄 수 있으니 한 번 실행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뱃살 빼는 방바닥 체조



이번 운동법은 세상 편한 운동법입니다. 무엇보다 엎드려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인데요. 복부 근육을 강화해 뱃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방송에 나왔던 뱃살 빼는 방법을 한 번 정리해 봤는데요. 간단한 운동법과 음식들이 소개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방법을 한 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