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다이어트 운동 추천 4분만 투자하자

이제 날씨가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급하게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식단도 점검해보고 나에게 맞는 운동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보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4분 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 한 번 해드릴까 합니다. 이 운동법은 방송에서 공개됐던 운동법인데요. 당시 꽤나 화제가 됐던 운동법입니다.



다이어트 운동 추천



이제 다이어트 운동은 긴 시간을 투자하는 것 보다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이 뜨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짧은 시간 안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강도 운동법이 주목받고 있죠.





다이어트 운동 추천

우선 이 운동은 동영상을 틀어놓고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입니다. 4분 동안 음악과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는 운동이에요.


화제가 됐던 운동법인 만큼 많은 분들이 따라 하시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아래에 동영상을 올려 드리니 플레이 시켜놓고 한 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운동은 중간중간 쉬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쉬는 타이밍 동안 다음 동작을 위해 충분히 몸을 풀어주세요. 고강도 운동은 중간중간 짧게 쉬는 시간 역시 중요 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 동영상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처음에 힘들수도 있지만 못할만큼 크게 힘들지는 않습니다.


한 번 따라해 보시면 이후부터 큰 어려움 없이 따라하실 수 있으니 한 번 실행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집에서 체지방 측정 하는 법, 간단해요

과학자들이 밝힌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뱃살 빼기 최고의 음식과 최악의 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