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나는 몸신이다 김태희, 이나영 다이어트 식단, 김명영 트레이너

최근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김명영 트레이너가 출연해 배우 김태희와 이나영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김명영 트레이너는 연예인 보다 더 바쁜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 외에도 구하라와 아이유 등 여러 연예인들의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는데요.




최근 출산한 두 사람 김태희 이나영의 산후 몸매 관리도 했다고 하는데요. 김명영 트레이너가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것은 식단 조절이라고 하네요. 그는 운동은 30%, 식단 70%의 비중으로 다이어트 할 때 신경을 쓴답니다.




이날 공개된 다이어트 식단은 별다른 재료 없이 손쉽게 만들수 있는 음식들이고 실제로 김태희 이나영이 먹고 있는 식단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만들어진 레시피라고 합니다.





우선 배우 이나영 다이어트 식단으로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를 소개합니다. 이 레시피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한 번 만들어 두면 3회 정도에 걸쳐서 먹기 때문에 시간을 투자할 만 한 레시피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인 만큼 별도의 간을 따로 하지 않는데 완성된 음식은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간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물론 평소 짜게 먹는 사람들에게는 싱거울 수 있지만 나름 간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양파가 듬뿍 들어가서 단맛도 있고 토마토 때문에 신 맛이 부담인 분들은 꿀을 첨가해도 됩니다.




다음으로 배우 김태희 다이어트 식단 입니다. 이 레시피는 이나영의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 보다 더 간단하기 때문에 더 좋은 레시피인데요. 만드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 하세요.





삶는 시간만 제외하면 단순히 으깨서 뭉치는 것으로 간단하게 다이어트 식단이 완성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옥수수 폭탄 주먹밥'은 5cm 정도로 만들어 두고 심심할 때 마다 수시로 먹어도 좋답니다.





지금까지 '나는 몸신이다' 김명영 트레이너가 공개한 김태희, 이나영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렵지 않은 레시피인 만큼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한 번 따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