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단기 다이어트 식단-소유, 박신혜, 에일리, 수지, 강소라, 설현

여러가지 이유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실행하지만 단기 다이어트는 급하게 체중을 감량해야할 찾아 보게 됩니다. 특히 중요한 것이 식단이 되겠죠. 무작정 굶는 것으로 단기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굶는 것은 건강에 매우 안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단기 다이어트 역시 건강에 좋다고는 볼 수 없죠.




단기 다이어트 식단

하지만 빠른 시간에 체중을 감량해야 한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식단을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단기 다이어트 식단은 연예인들이 인터뷰에서 공개한 식단이고요. 



단기 다이어트



컴백을 앞두고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기 위한 방법이니 이 식단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건강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시고요. 그럼 연예인들이 폭풍 감량을 할 때 어떤 음식들을 먹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소유

이 식단으로 8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소유야 뭐 연예인들 중 손꼽히는 몸매이죠. 이 식단에 웨이트 트레이닝까지 했다고 합니다.



소유 단기 다이어트



아침 - 삶은 고구마 1개

점심 - 삶은 달걀 3개 + 식빵 1장

저녁 - 김밥 3개


박신혜

다소 튼실한 하체를 싹 뺀 식단이라고 합니다. 박신혜 단기 다이어트의 포인트는 배추와 오이로 포만감을 채워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박신혜 단기 다이어트



아침 - 오이1개 , 저지방 우유 1잔

점심 - 밥 1/2공기 , 배추 조금

저녁 - 오이 1개 , 배추 조금




에일리

이 식단으로 무려 10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에일리도 활동 기간과 비활동 기간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단백질 식품으로는 닭가슴살과 안심, 돼지고기 등이 있으며, 단백질 파우더 같은 보충제를 먹기도 했답니다.



에일리 단기 다이어트



아침 - 단백질 100g , 채소 2컵 , 과일 1개

점심 - 단백질 100g , 채소 2컵 , 과일 1개


수지

데뷔 초반 통통했던 볼살을 확 빼준 식단이라고 합니다. 이 식단과 함께 유산소 운동, 필라테스를 함께 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수지 단기 다이어트



아침 - 닭가슴살, 고구마1개 , 저지방우유

점심 - 현미밥 , 야채샐러드

저녁 - 고구마 2개


강소라

과거 72kg까지 몸무게가 나갔는데 다이어트로 지금의 몸매를 갖게 되었습니다. 강소라도 연예계에서 몸매 좋기로 유명한 연예인이죠.



강소라 단기 다이어트



아침 - 요거트 , 사과1개

점심 - 한식 백반

저녁 - 닭가슴살, 샐러드




설현

1일 1식을 했다고 합니다. 너무 배고파서 연예인을 그만둘까 생각하기 까지 했다는데요. 너무 극단적인 식단이라 좀 위ㅓ험해 보이기는 합니다.



설현 단기 다이어트



닭가슴살 , 고구마 , 계란

오후 5시 이후에는 물만 섭취




지금까지 연예인들의 단기 다이어트 식단을 한 번 살펴봤는데요. 이들 식단으로 오랫동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단기 다이어트는 물마시기, 정크푸드 끊기, 정제 탄수화물 끊기, 단백질+야채 많이 먹기가 기본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