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만물상 광채피부 만드는 방법

이번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굉장한 꿀팁이 공개됐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 피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눈에 확 띌만한 팁이었는데요. 평소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은 오늘 알려 드리는 꿀팁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이번 만물상 광채피부 만드는 화장솜 꿀팁은 비싸지 않은 재료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가지고 계실법한 화장품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만드는 방법이 너무 간단합니다.



만물상 광채피부



광채피부 비법재료는 바로 화장솜이었습니다. 화장솜 위에 수분 크림을 바르면 피부 흡수가 훨씬 잘 된다고 하는데요. 돼지고기로 흡수율을 실험했는데 차이가 엄청나더라고요.





여성분들은 화장때문에 필수품을 이용해서 쉽게 동안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험에 참가한 참여자들 보니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린 피부를 가꿀 수 있었습니다.



만물상

광채피부

살림9단의 만물상 광채피부

우현증

만물상 광채피부

만물상 광채피부



화장솜과 수분크림, 페이스오일만 있으면 손쉽게 만능 촉촉 화장솜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수분크림 대신 집에 있는 크림을 활용해도 되고요. 스킨로션도 비싼거 쓸 필요 없이 싼 것으로 사용해도 괜찮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살림9단의 만물상 광채피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너무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10분 동안 붙여놓고 다시 뒤집어서 돌려 붙여주고 10분이면 완성입니다. 10분 동안 얼굴에 붙여두고 딴 일을 하면서 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