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비플렌 효능, 복용법은?

비플렌이란 꿀벌의 꽃가루를 말하는데요. 최근 비플렌에 건강에 이로운 여러 효능들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벌인 생산하는 것은 벌꿀 뿐만 아니라 봉침, 꽃까루 등 두루두루 이롭게 사용되는데요. 특히 비플렌에는 여러 이로운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완전식품으로 꼽힌다고 합니다.




이는 비플랜 속의 작은 알갱이들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플렌은 예로부터 의학적 치료에 많이 활용되어 왔다고 해요. 오늘은 비플렌 효능 및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내용이 궁금 하신 분들은 오늘 알려 드리는 내용을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플렌 효능



비플렌 복용법

비플렌은 보통 파우더 형태와 캡슐형태로 많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파우더로 섭취하실 때는 하루 2~4티스푼 정도를 물과 함께 섭취하며, 캡슐 형태인 경우에는 1일 8캡슐 정도가 적정 섭취량이라고 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영양제들과 다르지 않은데요.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제품의 복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강장작용

비플렌 효능 첫 번째는 강장작용입니다. 비플렌에 풍부한 필수 영양분들은 허약체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비플렌을 꾸준히 섭취하면 자연치유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비플렌 효능



2. 빈혈 예방 및 피부미용

비플렌은 적혈구와 헤모글로빈을 빠르게 증가하기 때문에 빈혈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비플렌에는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하고 노화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비타민 성분은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며, 전립선비대증이나 전립선염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심혈관질환 예방 및 여성 건강

비플렌은 남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식품인데요.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항응고 작용이 탁월해 심혈관질환이나 뇌졸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여성들의 생식기관을 건강하게 해 임신에 도움이 되며, 유방암을 예방한다고 하는데요. 이밖에도 페닐알라닌 성분은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플렌 효능



지금까지 비플렌 효능 및 먹는법을 한 번 살펴봤는데요. 비플렌에는 사람의 몸에 이로운 영양성분들이 농축되어 있다고 합니다. 단, 너무 과도하게 복용하는 것은 피하는게 좋다고 하니 하루 적정량을 섭취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