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생활의 달인 중국가정식의 달인 딩닝 사가식탁

이번 생활이 달인에서는 중국가정식의 달인 딩닝이 운영하는 사가식탁이 소개됐습니다. 이곳에는 중국집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자장면과 짬뽕이 없는 곳입니다. 짜장면과 짬뽕은 이미 한국에서 만들어진 음식이라는 것이 많이 알려지기는 했죠.




중국가정식의 달인 딩닝이 내놓는 음식은 대륙의 맛이 인상적으로 한 번 맛 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합니다. 딩닝은 넓은 중국을 종횡무진하면서 대륙의 맛을 섭렵했다고 합니다.





사가식탁에서 제공하는 중국 가정식은 중식의 신세계를 보여준다고 하며, 면요리 3인방이 대표메뉴라고 합니다. 대파와 새우를 이용해 풍미를 살린 총요미엔과 무려 8년을 말린 귤껍질을 이용한 뉴로미엔, 기름을 부어 만드는 요포미엔까지 무엇하나 범상치 않은 음식이 없다고.





또한 중국 음식이 특징인 기름을 이용한 튀김요리 또한 특별한 노하우로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무를 이용한 고기완자 요리 로보쓰완즈와 직접 개발한 요리까지 있는데요.


한국의 수제비처럼 먹는 거더탕과 중국 최고의 길거리 간식으로 통하는 산시엔먼즈까지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주문이 들어노는 즉시 요리를 만들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라고 합니다.





재료 손질부터 요리까지 오롯이 혼자 힘으로 해내는 달인. 아무리 바쁜 와중에도 아이들의 삼시세끼는 직접 차려준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흔하지 않은 중국가정식이라 더 기대 되네요.




생활의 달인 중국 가정식의 달인 딩닝 <사가식탁> 위치 및 연락처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76번길 26-3

전화번호: 031-266-3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