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주문한 샤오미 UC40 수령기


해외직구 가입에서 물품수령까지...

지난달 처음으로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에서 해외직구로 물품을 구매하고 오늘 주문한 샤오미의 UC40을 수령 했습니다.

어짜피 급한물건이 아니여서 깜빡 잊어버리고 지내고 있었는데, 오늘 반가운 우체부 아저씨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관련글

2015/12/20 - [추천팁] - [해외직구방법 #1]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새로운 가입방법


2015/12/21 - [추천팁] - [해외직구방법 #2]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배송지 설정하기


2015/12/22 - [추천팁] - [해외직구방법 #3]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직접 물품을 구입하기


2015/12/23 - [추천팁] - [해외직구방법 #4]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트래킹번호로 배송조회 하기



관련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는 한국으로의 무료배송을 지원합니다.


물론 배송기간은 엄청깁니다.... 한달이 넘게 걸리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급한물건이 아니라면 살만하죠.






샤오미의 UC40

가성비의 끝판왕이라 불리우는 샤오미의 제품들중 눈여겨 보고 있던 UC40 빔 프로젝터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가격에 이정도 성능이면 대만족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기본구성품은 본체, 전원 8자 케이블, 리모컨, 빨/노/흰 AV케이블, 메뉴얼 입니다.




뾱뾱이로 포장되어 있네요.




기본구성품






800루멘, 800 X 480(1080p), LED 램프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 800:1 명암비, 34~130인치 스크린 사이즈(거리에 따라) 등등..




이가격에 이스펙이 가능하다니 놀랍네요.




헤드폰, AV, HDMI, SD 카드, USB 슬롯 입니다.


SD 카드나 USB 안의 동영상을 바로 재생할수 있습니다.




컨트롤부,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네요.




8자 전원케이블. 한국의 220볼트 케비블로 들어있었습니다.


소음은 있지만 영상을 볼때 사운드에 섞여 크게 거슬리지는 않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7만9천원 정도에 오픈마켓에서 팔리고 있습니다. 샤오미가 한국에 티비로 정식진출 한다고 해서그런가 A/S 도 지원하네요.


바로가기 : http://app.ac/ebjJyJl83


UC40 은 한국에서 가격에 좋게 책정되었네요. 만원선의 차이이고 A/S 가 가능하니...


일단은 이번경험으로 한국에서 가격차이가 많이 난다면 해외직구를 먼저 고려 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