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음식 칼로리 계산기 바로가기

요즘 각종 건강 방송에서 비만에 대한 위험을 방송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는 누구나 시도하지만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너무 맛있는 음식이 많아요.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밖에 나가서 운동하는것도 쉽지않죠. 





음식 칼로리 계산기



그래서 음식이라도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오늘은 음식 칼로리 계산기 소개해드릴께요. 우선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네요. 꽤 규모가 커보입니다.








음식 칼로리 계산기



홈페이지 메뉴 중 건강 다이어리에 마우스를 올리면 음식 칼로리 계산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음식 칼로리 계산기



이렇게 요리별, 식재료별, 가공식품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물론 검색창에서 한번에 검색이 가능합니다.




음식 칼로리 계산기



두부로 검색한 결과인데요. 두부 자체 뿐만 아니라 관련된 음식까지 아주 자세하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양성분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더욱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구요.




음식 칼로리 계산기



오늘 먹은 음식을 저장할 수 있네요. 이걸로 하루에 몇 칼로리나 먹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프로 보면 한눈에 보기 쉽겠죠. 커브스코리아 에서는 음식 칼로리 계산기 외에도 여러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성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 같아 보입니다.




자가비만 측정, 생리주기 표 등 몸상태를 체크하기에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지금까지 음식 칼로리 계산기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이어트를 결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