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하나은행 군인적금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군인적금 자세히 알아보기


현재 군복무 중이신 군인이나 입대 예정이신 분들은 군대생활을 하는 동안 받는 월급을 모아두기 위해 여러가지 금융상품들을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각 은행별로 여러가지 군인적금 상품들이 있어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가입하시는게 좋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대부분 은행의 군인적금 상품의 경우에는 다른상품에 비해 금리가 높은 편이며 혜택도 조금씩 다릅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군인적금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상품들을 찾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읽어보시고 어떤 상품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인지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나라지킴이 적금


하나은행에서는 나라지킴이 적금이라고 해서 군장병 우대 상품이 있습니다. 기간은 6개월에서 24개월 까지 이며, 최고 월불입한도 10만원, 최고금리 연 5.50%입니다.


하나은행 군인적금 상세내용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대상은 현역병, 전환복무자, 사회복무요원, 장교, 준사관, 부사관, ROTC, 입영예정자 까지이며 군무원이나 전역 후 6개월 이내인 사람에 한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복무확인서, 신분증, 입영통지서, 휴가증 등 관련 서류가 필요하니 참고 하시구요. 자유적십식 방법이며 이자지급은 만기일시지급식 입니다.


하나은행 군인적금 금리


1년 미만인 경우 2.0%, 1년 이상인 경우 3.2%, 2년인 경우 3.3%의 금리이며 최대 연 2.2% 우대가 가능합니다. 만기일 전일까지 조건을 충적하는 경우 기본이자율에 우대이자율을 더해 만기에 제공되는 방식입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군인적금 상품인 나라지킴이 적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른 은행들처럼 군인 상품인 경우에는 금리가 높은것이 특징입니다. 이와함께 국민은행 군인적금 또한 정리해 두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국민은행 군인적금 알아보고 가입하자

제주항공 취소수수료 규정 알아보기

광주공항 주차요금 및 할인혜택 체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