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하기

abc마트 영업시간


여러분은 신발을 구입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잘 알고 있는 모델은 그냥 인터넷에서 사는 경우도 있고, 잘 모르는 모델은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한 번 살펴보고 구입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모델을 알고있는 경우에는 목적이 분명해서 브랜드 매장을 찾지만, 선물을 해야 할 때나 그냥 신발을 사야할 때는 abc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는 오전 10시에서 밤 10시, 혹은 오전 11시에서 밤 11시 30분 정도가 영업시간 이지만,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달라지니, 방문 전 사는 지역 매장의 정보를 찾아보고 방문하시는게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하기



우선 abc마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bc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우측 상단에 보면 매장찾기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전국매장검색 및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전국에 있는 abc마트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지역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세 주소까지는 입력할 필요 없고 지역만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성남시 분당구를 검색한 결과 입니다. 야탑, 수내, 백현동 까지 3개의 메장이 있네요. 매장 서비스 아이콘을 보시면 교환/환불/AS, 상품권사용, 포인트 사용, OK캐쉬백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탑에 있는 매장이 서비스를 가장 많이 제공하네요.




여기에서 상제정보를 클릭하면 abc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를 클릭한 화면 입니다. 지도에 자세한 위치가 표시되고 있네요. 야탑 매장은 성남종합버스터미널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에서 밤 10시까지네요. 매장 전화번호도 나와 있으니 문의사항은 전화로 하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제가 검색한 지역 외의 매장에서는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애매한 시간에 매장에 방문해야 한다면 방문 전 해당 매장을 검색해보고 방문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