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신한은행 군인적금 알아보기

신한은행 군인적금 알아보기


최근 장기 불황으로 인해 안정적인 직업을 선택하는 젊은이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공무원 뿐만 아니라 직업 군인 또한 그 인기가 날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때문에 전역 후를 대비해 이런저런 금융상품을 알아보고 있죠.





오늘은 신한은행 군인적금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주로 이용하는 은행마다 군인 관련 상품들이 있어서 여러모로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을 한 번 살펴 보시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 되네요. 신한은행 에서는 간부를 위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군인적금



신한은행에서는 군인행복적금이라고 해서 군 간부를 위한 전용 적립식 상품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3.5% 우대이자율이 적용되며 긴급자금 필요시 일부해지로 필요금액 인출가능(2회) 합니다.


가입대상은 내국인, 재외국인, 외국인, 개인사업, 개인기타 이며 36개월 가입기간 동안 1천원에서 50만 원까지 금액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군인적금 우대요건 및 내용 입니다. 급여(연금)실적우대 및 비대면 채널우대, 신한ISA 실적우대 등에 따라 이자율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자율이 가장 높은 것은 급여(연금)실적우대 이며 자세한 내용은 위의 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최종 이자율은 기본이자율+우대이자율 입니다.


주의사항

양도 및 담보제공은 은행의 승낙을 받은 경우 가능하고, 예금담보대출은 예금잔액의 95%범위 내에서 가능 합니다. 가입대상이 제한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해당 증빙서류가 필요 합니다. 또한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한 이자율보다 낮은 중도해지이자율이 적용 됩니다.




우대이자율은 만기해지계좌에 한해 지급되니 참고 하세요.


지금까지 신한은행 군인적금 한 번 알아봤는데요. 최고 연 3.5% 우대이자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상담을 받아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