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올레 포인트 사용법 및 사용처

요즘은 집전화는 없어도 핸드폰은 누구에게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대부분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죠. 이렇게 개인 전화가 대중화 됨에 따라 각각 통신사들은 여러가지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올레 포인트 사용법 및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 참고 하시고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서비스들이 비슷하기는 하지만 통신사마다 더 좋은 혜택들이 있으니 봐두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올레 포인트 사용법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멤버쉽 카드를 만들어 이용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앱에서도 바코드를 통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영화예매는 멤버십 앱이나 웹사이트에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 합니다.


KT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혜택은 제휴서비스 할인, 통신서비스 할인, 단말 & 액세서리 할인, 문화공연 초대/할인, 음악 페스티벌, 디자인 프로덕트 등 입니다.





또한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다르니 멤버십 등급 기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회원 부터 VIP 등급 까지 있으며 VIP 등급이 되려면 연간 100만 원 이상 이용해야 합니다.





올레 포인트 사용처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중 일부를 가지고 왔습니다. 커피/베이커리, 영화/음악, 편의점, 테마파크, 외식, 글로벌/생활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요즘 커피는 대부분 하루 한 잔 이상 마시는거 같고, 올해 개봉예정인 영화도 재밌는 영화들도 많으니 포인트를 사용해서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특히 가장 많이 이용하는 편의점이 있어서 좋네요.





더블할인멤버십은 기간을 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위 제휴사는 사정에 의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용하기 전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는게 좋겠네요.





VIP대상 혜택 입니다. 월 1회 자유 선택 무료 이용(포인트 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업체들이 많이 보이네요. 스타벅스라던지 CGV, 편의점 등 입니다.





좀 더 많은 혜택을 알아보시려면 올레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레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메뉴를 보면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보다 더 많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많이 이용하는 분야를 한 번 찾아보고 혜택을 받아 보면 좋겠죠.




지금까지 올레 포인트 사용법 및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우리가 생활하면서 이용하는 많은 분야에 혜택들이 있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