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천기누설-깔라만시 간 해독 다이어트,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 김수민 해독 다이어트

천기누설 간암의 원인이 비만이 되는 이유는?

비만이 된다는 것은 남는 에너지가 간에 쌓이게 된다는 것.

그렇게 되면 지방 성분이 간에 축적되기 때문에 비만 환자는 지방간이 있는것으로 보고 있다.

지방간을 오래 방치하면 간염, 간경화, 심지어 간암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다.



간암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지방간으로 인해 간 기능이 떨어진 사람은 일반 다이어트가 아닌 해독 다이어트를 하는게 좋다.
간 기능이 저하된 상태에선 체지방 배출이 더디기 때문에 먼저 해독을 통해서 간 기능을 회복 시키고 체중 감량을 하는것이 도움이 된다.



천기누설 - 김수민 깔라만시 간 해독 다이어트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비만 탈출에 성공한 김수민 씨.
7개월 만에 무려 2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한다.



칼륨 성분이 풍부해 심장질환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면역력 증강, 혈액 정화 작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동남아시아에서는 신의 선물로 불리고 있다.





깔라만시에는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인 헤스페리딘과 노빌레틴 성분도 풍부해서 간 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고 지방분해를 촉진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깔라만시는 풍부한 유기산과 구연산 때문에 물에 희석해 먹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 물5 : 깔라만시 즙 1 의 비율로 희석해 아침, 점심, 저녁으로 1~1.5L 정도 마셨다고 한다.




천기누설 - 깔라만시 간 해독 다이어트, 깔라만시 빙수

1. 깔라만시 해독주스를 얼려 얼음을 만든 후 8조각을 빙수기에 넣고 갈아준다.


2. 망고 1/3개를 올리면 완성.



깔라만시의 강한 신맛을 망고의 단맛이 완화하고 망고에 풍부한 식이섬유가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


천기누설 - 깔라만시 간 해독 다이어트, 깔라만시 불고기

소고기 200g, 양파, 마늘, 깔라만시 착즙 원액을 준비한다.
깔라만시에 풍부한 헤스페리딘 성분은 지방산과 콜레스테롤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고 지방의 분해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

1. 고기에 깔라만시와 간장 비율은 2:1로 넣는다.
2. 양파와 다진 마늘, 기호에 따라 다른 채소를 넣고 잘 버무려 준다.
3. 30분 정도 후 팬에 잘 구워주면 완성.


일주일 중 하루는 일반식으로 간 해독 다이어트를 해왔다고 한다.


천기누설 깔라만시 섭취 시 주의사항

깔라만시는 높은 산도 때문에 속 쓰림이나 크고 작은 위장 장애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평소 위장 기능이 약하거나 소화기 질환이 있는 사람은 공복에 먹는 것은 피해야 한다.
또 희석된 해독 주스를 기준으로 최대 하루 2리터 이하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천기누설 깔라만시 해독 다이어트  






관련글


2016/07/05 - [건강 정보] - 천기누설-강황가루 다이어트, 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통풍과 비만 잡은 박춘섭

2016/07/05 - [건강 정보] - 천기누설-병아리콩 다이어트,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당뇨법,병아리콩 현미밥, 병아리콩 해독두유

2016/07/05 - [건강 정보] - 천기누설-마늘 다이어트,독 빼고 살 빼는 해독법,이창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