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생활의달인 울산 떡볶이 대흥식육점 위치, 메뉴, 가격, 특징

생활의달인 울산 떡볶이 대흥식육점


울산의 한 작은 골목에 위치한 달인의 분식집


오로지 35년 동안 떡볶이, 어묵만 만들어 왔다고 합니다.


한입 먹으면 동공확장이 된다고 하는데요.


어묵 국물이 정말 예술이라고 합니다.





절대로 못만날 개운한 맛이라고 하네요.


70평생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혁명적인 양념 재료를 볼 수 있다는데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그럼 박애숙달인이 만드는 떡볶이는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울산 최고의 분식집으로 꼽히는 달인의 떢볶이





저녁 6시에 영업을 마치고 어묵 육수를 만듭니다.


마른 민물새우, 쌀뜨물 , 모자반을 이용합니다.


우선 한 번 쪄내네요.


모자반은 제주도 몸국의 재료 입니다.


저거 참 맛있다는.





이거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생활의 달인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달인분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떡볶이를 예술의 경지로 올리는


달인들이 참 많습니다.





은은한 매운맛이 중독성 최고라고 합니다.


역시 양념장 역시 일반적이지 않네요.


녹두풀, 고춧가루, 양미리가 들어갑니다.


떡볶이 양념에 양미리가 들어가는건 처음보네요.


얼마나 맛을 내려고 연구했는지 대단합니다.


간판이 식육점인걸로 봐서


원래 식육점을 그대로 사용하시는거 같네요.





생활의 달인 울산 떡볶이 대흥식육점 위치정보


울산 동구 남목18길 2-2 1층

052-252-8811(간판에 공개된 전화번호)




메뉴 및 가격


떡볶이 3000원, 순대 3000원, 오뎅 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