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전주 막걸리 한상 용진집 위치,메뉴,가격

백종원의 3대천왕 전주 막걸리 한상 용진집


3대천왕 전주 특집에서는


다양한 메뉴가 소개됐는데요.


네번째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완산구 거미산로에 위치한 용진집 입니다.




용진집은 막걸리 한상 맛집인데요.


상다리 휘어지게 안주가 나오니


꼭 여러명과 함께 방문하세요.


한주전자 주문할때마다 안주 추가.


동네 막걸리 한상 집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전주가면 무조건 가야겠습니다.





안주가 이렇게 많으면


배불러서 막걸리 먹을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한 주전자에 2만원이라고 하는데


이거 남을지 모르겠네요.


꼬막이 맛있어 보이네요.


방게 무침도 맛있어 보입니다.


홍어찜은 삭히지 않은걸 사용합니다.


초보자들도 먹기 좋겠네요.


전체적으로 간이 짜지않고


심심해서 먹기 좋다고 합니다.


주전자를 두드리면 추가신호!


2차부터 본격적인 메뉴가 나오네요.


무조건 2주전자 이상 먹게만듭니다.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전주 막걸리 한상 용진집


전북 전주시 완산구 거미산로 14

063-224-8164 




메뉴 및 가격


막걸리(한 주전자) 20,000원

게장밥 5,000원

홍어삼합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