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군산 철길마을 교복 대여점 가격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당신의 애창곡에서는 군산 철길마을 '철길따라' 교복 대여점과 군산 신영시장이 소개됐습니다. 이곳은 옛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해요.




당신의 애창곡 군산 철길마을 교복 대여점  

인생의 축소판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애창곡! 애창곡으로 거리의 가왕에 도전한다. 가왕 도전이 펼쳐질 무대는 바로, 세월이 비켜간 듯 옛 모습을 간직한 고장, 전라북도 군산이다.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철길을 따라 70년대에 지은 낡은 집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경암동 철길마을! 우리나라의 옛 풍경이 그대로 남아 있는 철길마을에서 군산의 첫 번째 가왕 도전이 시작됐으니. 옛날 교복을 입고 군것질하며 추억 여행을 즐기던 이들이 줄줄이 마이크를 잡았다.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불렀던 동요부터 ‘영원한 오빠’ 조용필의 명곡까지. 학창시절의 추억이 가득한 애창곡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한편 철길마을을 찾은 20대 여행객이 떠올린 애창곡은 영화 <건축학개론>에 삽입된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 기찻길을 따라 첫사랑을 추억하는 애절한 음색이 울려 퍼졌다는 후문~ 





이어서 찾아간 곳은 일본식 가옥, 사찰 등이 남아있어 일제 강점기의 모습을 간직한 ‘근대 역사 거리’다. 옛날 방식 그대로 여행객을 태우는 인력거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인력거를 타고 불러보는 애창곡은 무엇? 




군산 철길따라 위치 및 연락처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암3.1로 136-1(지번 : 전북 군산시 경암동 584-6)

전화번호 : 010-9727-3750 



교복 대여 가격


스냅사진 + 시간무제한 + 모든 소품 = 7000원 

찍은 사진 50장정도 찍은 사진 모두 핸드폰으로 전송해드려요 (인화X) 





군산 신영시장

군산 앞바다에서 잡힌 해산물이 모두 집중된다는 신영시장. 당일 잡힌 싱싱한 생선은 물론 군산의 명물인 말린 박대가 가득해 군산시민들이 즐겨 찾는 어시장인데~ 




따스한 햇살 아래 군산의 해풍을 맞으며 박대를 말리던 사장님, 박대 한 마리를 손에 들고 박대 사랑을 외치고~ 또 신영시장에서 한평생을 보냈다는 한 상인은 내 인생에 대해선 아무것도 묻지 말라며 ‘묻지 마세요’를 열창했다고~ 



군산 신영시장 위치 및 연락처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동신영길 36(지번 : 전라북도 군산시 신영동 19-5)

전화번호 : 063-446-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