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술냄새빼는법 3가지 알아보기

연말에는 송년회다 망년회다 하면서 술마시러 다녔고 새해에는 신년회라고 술마시러 다니고.. 12월 부터 1월은 폭주하는 시기인데요. 저도 술마시는걸 좋아하지만 한두달 계속 달리다 보면 몸이 점점 힘들어 집니다.




오늘은 술냄새빼는법 3가지를 알아볼텐데요. 저처럼 과음하지 마시고 적당히 마셨으면 좋겠네요. 술이 간암 원인 1위는 아니지만 몸에 안좋은건 사실이잖아요. 하루 한 두잔은 몸에 좋다고 하지만 그게 절대 안돼죠^^ 그럼 술냄새빼는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술냄새빼는법



1. 물마시기

술을 마시면 몸이 더워지는걸 느끼는데요. 이는 알코올이 우리 몸의 수분을 빼앗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와함께 다음날 갈증이 심해지는데요. 음주 중이나 다음날이나 물을 많이 마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특히 술 마실때 물을 함께 마시면 좋은데요. 이뇨 작용을 도와 알코올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술마실때 꼭 물과 함께 하세요. 술마시면서 술냄새빼는법 입니다. 다음날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술냄새빼는법



2. 아침식사

전날 과음하게 되면 아침식사를 하기 참 어려운데요. 어렵더라도 아침식사는 거르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빈속인 경우에 더 술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니 해장도하실겸 아침식사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북엇국을 좋아해서 숙마신 다음날은 항상 북엇국을 먹는데요. 아침식사가 먹으면서 술냄새빼는법 입니다.



술냄새빼는법



3. 껌&사탕

음주 후 껌을 씹거나 사탕을 먹는것도 좋은데요. 집에 들어가면서 드시면 좋겠네요. 슬슬 걸어다니면서 공기도 마시고

입안 냄새도 응급처치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지금까지 술냄새빼는법 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물마시기, 아침식사, 껌 사탕을 기억하시구요. 무엇보다도 과음은 몸에 해로우니 적당하게 즐기시길 바랄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