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생활의 달인 인절미 빵의 달인 김승태 강릉 빵다방 베이커리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인절미 빵 달인 김승태 달인이 소개됐습니다. 달인이 만드는 인절미 빵은 전국에서 오직 한 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유일무이 인절미 빵을 만드는 김승태 달인은 겉은 쫄깃하고 안은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한 특별한 빵을 만듭니다.




달인이 만드는 인절미 빵의 비밀은 바로 남다른 반죽에 있는데요. 보통 빵 반죽을 만들 때 사용하는 밀가루와 함께 찹쌀가루와 쌀가루를 사용하는 것이 달인의 노하우라고 합니다.





그리고 달인만의 반죽 만드는 과정 또한 남다른데요. 익힌 찹쌀가루 반죽을 올리브유에 숙성하면 쫄깃한 식감을 내는 반죽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빵에 들어가는 크림은 옥수수수 전분과 콩가루가 들어가 생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달인이 만드는 인절미 빵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 입맛까지 사로 잡았다고 하는데요. 정형화된 빵을 탈피하고 본인만의 철학으로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 건강한 빵을 만들기 위한 달인의 노력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다고.





김승태 달인이 운영하는 빵다방 베이커리는 특별한 빵 뿐만 아니라 원두로 추출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카페입니다. 강릉녹차크림빵 또한 인기메뉴이며 매운용암빵과 매운부추빵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인절미 빵의 달인 김승태 (男) <강릉 빵다방 베이커리> 위치 및 연락처





주소 : 강원 강릉시 경강로 2263

전화번호 : 033-642-8807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월요일 휴무

가격 : 녹차크림빵 3,000 매운용암빵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