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솥뚜껑 닭전골 가평 산골농원

생방송 오늘저녁 찾아라 먹스타에서는 솥뚜껑 닭전골을 제공하는 산골농원이 소개됐습니다. 이곳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곳인데요. 초대형 솥뚜껑에 나오는 초대형 닭전골이 독특하네요.




각종 SNS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비주얼대박 #먹스타! 오늘의 주인공은?? 활화산처럼 타오르는 커다란 불길 속에 놓인 초대형 솥뚜껑?!! 바로 가마솥이 아닌 ‘솥뚜껑’에 요리해 먹는  ‘닭전골’이 오늘의 먹스타 되시겠다~!! 





경기도 가평의 산골에 꽁꽁 숨겨져 있지만 뛰어난 맛 덕분에 손님들이 끊이질 않는다는데~ 그 맛의 첫 번째 비법은 바로 토종닭! 일반 육계보다 1.5배 이상 큰 토종닭만을 사용하여 닭전골을 만든다는 사장님. 






한눈에 봐도 큼지막한 토종닭을 직접 손질한 뒤엔 엄청난 화력을 책임질 장작을 준비할 차례! 오래 타면서도 화력이 센 참나무 장작만 사용한다는데 도끼질은커녕 힘 한 번 들이지 않고도 장작이 쌓인다?!! 





최신형 기계를 사용해 장작을 만들어낸 사장님. 이제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초대형 토치를 이용해 화려한 점화식까지 거치고 나면 지옥 불처럼 활활 타올라 불 맛 제대로 살린 초대형 닭전골 완성! 추운 겨울 속까지 뜨끈해지는 닭전골 맛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가평으로 떠나보자! 





<산골농원> - 솥뚜껑 닭전골 위치 및 연락처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99번길 75-7


전호번호 : 031-584-7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