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만물상 이지희 떡갈비 만드는 법

이번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가성비 갑 냉동식품으로 만드는 떡갈비 레시피가 공개됐습니다. 초스피드 살림 전문가인 이지희의 아이디어로 냉동식품이 명품 떡갈비로 변신했네요.




냉동식품은 아무리 잘 해도 냉동식품 특유의 맛이 나게 마련인데 냉동식품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할 맛이라고 합니다. 냉동식품 특유의 냄새를 잡고 쫄깃한 식감을 두 배로 올리는 비법입니다.



만물상 이지희 떡갈비 만드는 법



단 돈 천 원만 더 투자해서 만드는 고급 한정식 떡갈비를 만들 수 있다고 하니 꼭 한 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만드는 과정은 의심이 가는 과정인데 실제로 완성된 음식은 식당에서 파는 떡갈비라고.





만물상 이지희 떡갈비 레시피



만물상 이지희 떡갈비 만드는 방법

만물상 이지희 떡갈비 레시피

만물상 이지희 떡갈비

만물상 이지희

만물상

만물상 떡갈비

이지희 떡갈비

떡갈비

냉동식품 떡갈비



역시 잔머리 퀸 답게 아주 간단하고 쉬운 레시피입니다. 냉동식품을 이용해서 직접 만든 떡갈비를 만드는 것도 그런데 가격도 착해서 한 번 만들어 보면 좋을 레시피입니다. 표고버섯 천 원 추가 할 만 하네요.


표고 버섯이 들어가면 쫀쫀한 식감과 생갈비 같은 식감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버섯을 활용 하는 것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표고버섯은 냉동식품 반 봉지에 두개 정도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이지희 살림9단의 냉동식품을 활용한 고급 한정식 떡갈비 만드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꽤나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이건 꼭 만들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