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만물상 과일수 만드는 법

이번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바로 봄 제철 초단단 다이어트로 과일수 다이어트였는데요. 물만 잘 마셔도 살이 빠진다고 하니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겠네요.




음식이 우리 몸안에 들어와서 분해를 시킬 때 물이 충분해야 음식을 에너지로 쓰이게 한다고 합니다. 미국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몸속 수분이 부족하면 비만 위험이 높아진다고 발표하기도 했죠.



만물상



하지만 하루 2리터 이상 꾸준히 마셔줘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생수를 하루 2리터 마시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만물상에서는 쉽고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비법으로 과일수를 제안했습니다.





과일수 만드는 법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물에 과일을 2~3알 넣으면 끝! 집에 있는 딸기나 참외 같은 과일들을 넣어 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과일수

만물상 과일수



과일을 먹는다기 보다는 물에 과일의 향을 입히는 것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 물을 마시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과일수 같은 경우에는 마시기 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안지현 전문의는 "과일의 미네랄이 대사를 활발하게 해서 살을 빼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는데요. 물 마시는 게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지만, 평소 물 마시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과일수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물상 과일수 만드는 법



삼시세끼 잘 챙겨 먹고 과일수만 충분히 마셔주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합니다. 참가자들 모두 3주 만에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살림9단의 만물상 과일수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제철 과일들을 잘라 물에 넣어 주기만 하면 되니 너무 간편한 다이어트 비법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만물상 커피샴푸, 탈모예방 뿐만 아니라 두피케어, 모발영양까지!

만물상 우현증 목주름 펴주는 3단 수건 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