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48)
종아리 알 3분만에 빼는 방법 몸매를 예쁘게 가꾸시는 분들이라면 종아리를 굉장히 많이 신경씁니다. 날씬한 다리를 만들기 위해 종아리 알은 최고의 적인데요. 오늘은 종아리 알 3분만에 빼는 방법을 한 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아리는 예쁜 몸매 뿐만 아니라 하체에 몰린 혈액을 심장으로 펌프해주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평소 마사지를 해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종아리 마사지 방법은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방법인데요. 3분 만에 종아리 알을 뺄 수 있다고 하니 한 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더 큰 효과를 얻기 위해 테이프를 준비해 주세요. 종아리 알 빼는 마사지 비복근을 중심으로 위에서 아래로 밀어주듯 마사지 해줍니다. 비복근은 크기 때문에 마사지할 때는 주먹을 쥐고 넓은 면을 ..
뱃살 빼기 최고의 음식과 최악의 음식은?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뱃살일겁니다. 이때문에 여러 식단과 운동을 찾아 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뱃살 빼기 최고의 음식과 최악의 음식을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 드리는 내용은 박용우 박사가 제시한 내용인데요. 잘 아시겠지만 다이어트는 식이조절이 되지 않으면 결코 성공할 수 없다고 합니다. 거기에 운동을 병행하면 최대의 성과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이죠. 뱃살 빼기대부분 다이어트를 할 때는 고기를 끊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살이 찌는 이유가 기름기 있는 음식이라는 생각 때문인데요. 이에 대해서는 저탄수고지방 다이어트와 항상 대립하는 의견이기도 하죠. 전문가들은 기름섭취를 줄이면 탄수화물 섭취가 늘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박용우 박사는 다이어트할 때 탄수화물과 지방을 줄..
효과적인 힙업 운동법 3가지 예쁜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운동은 필수 요소입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여러 운동을 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효과적인 힙업 운동법 3가지를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힙업 운동법오늘 소개해드릴 운동법은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을 모아봤습니다. 헬스 클럽에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실행해 볼 수 있는 운동법이니 한 번 참고해 보세요. 1. 뒤로 다리 올리기 이 운동은 책상이나 벽, 의자 등을 이용하는 힙업 운동법입니다. 책상이나 벽을 잡고 선 상태에서 다리를 쭉 펴 뒤로 들어 올려 줍니다. 이때 허리는 곧게 편 상태에서 최대한 다리를 뒤로 올리도록 하세요. 엉덩이 근육이 당기는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 양쪽 다리 20회씩 반복. 특히 다리를 뒤로 올릴 때는 반동..
방송에 나왔던 뱃살 빼는 방법 총정리 다이어트를 하는 가장 많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뱃살일겁니다. 다이어트는 이제 단순히 보기 좋지 않아서 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필수인 시대가 됐는데요. 오늘은 방송에 나왔던 뱃살 빼는 방법 한 번 총청리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뱃살이나 다이어트는 대중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주제라 많은 비법들이 공개됐는데요. 음식 부터 시작해 운동법 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뱃살 빼는 방법 우선 4분 순환운동을 화제가 되었던 우지인 4분 운동법입니다. 당시 '엄지의 제왕'에서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동영상은 4분동안 음악과 함께 따라해 볼 수 있으니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이라 많은 분들이 따라해본 운동법입니다. 무엇보다 운동 시간이 짧아서 운동을 싫어 하시는 분들도 따라 하시기 좋..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은 어떤 것들이 있나? 방송을 보면 연예인들이 컴백이나 경기를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법 등을 공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내용들에 관심이갈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방송에서 공개된 단기간 다이어트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법우선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단기간 다이어트에 대해 의견이 많이 갈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실행해본 후기들을 살펴 보면 역시 많은 의견들이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다이어트 방법은 본인에게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김동현 - 10일동안 5kg 감량김동현은 다이어트할 때 기름진 음식이나 인스턴트 식품은 전혀 먹지 않고 염분도 들어가지 않은 음식을 섭취 했다고 합니다. 천연 음식으..
수영 다이어트 성공 하기 어려운 이유는? 수영은 그 어떤 운동보다 칼로리 소모가 크고 전신을 단련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수영 다이어트 성공 했다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데요? 그 이유는 무엇인지 한 번 찾아보니 흥미로운 기사가 있었습니다. 일단 수영은 물속에서 활동하기 때문에 상당한 수준의 근력이 필요한 운동입니다. 하지만 부력을 이용하기 때문에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아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좋은 운동이기도 하죠. 수영 다이어트 성공 힘들다?전문가들이 이야기 하는 이유를 들어 보면 수영이 지나치게 고강도 운동이기 때문이라는 것. 만약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수영을 선택한다면 지속적으로 운동을 이어가기 힘들다는 겁니다. 수영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면 적어도 1주일에 3회 이상 숨이 약간 찰 정도로 40분 이상 꾸준..
5분 만에 허벅지 살빼는 법 최근 여러 방송에서 운동을 싫어 하는 분들을 위한 초간단 다이어트 운동법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5분 만에 허벅지 살빼는법 한 번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이 운동 비법은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공개된 방법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10밀만에 허리둘레를 13.5cm나 감소해서 화제가 되었던 운동법인데요. 이와함께 5분 만에 허벅지 살빼는 운동법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이번 특급 비법은 안지현 전문가와 이하린 요가 트레이너가 소개했는데요. MC 김원희가 이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 놀라운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무엇보다 티비를 보면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법이니 운동을 싫어 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5분 동안 티비 보면서 편하게 하는 운동법입니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허벅..
감자 다이어트 효과 및 식단, 주의해야할 점은? 감자는 알칼리 성분이 사과보다 2배나 높아 최고의 알칼리성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끼니를 거르지 않는 게 중요한데요. 오늘은 감자 다이어트 효과 및 식단, 주의사항 등을 한 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 효능감자는 100g당 72kcal로 흰쌀밥의 절반 정도의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포만감이 높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기 좋은 식품인데요.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할 때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학자들은 감자를 미래의 식량으로 꼽기도 했으며, 독일이나 러시아 사람들은 감자를 주식으로 한다고 합니다. 또한 항암, 항 바이러스 효능으로 건강을 위해 섭취하면 좋은 식품이기도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