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미드소식]X 파일 시즌 10-2016년 방영 예정정보, 티저영상

1993년 폭스에서 제작된 엑스파일은 2002년 종영시까지 9개 시즌, 200여개 에피소드가 제작되었던 드라마 입니다. 저에게는 어린시절 티비에서 무섭게 봤던 미드중에 하나 였는데 후에 나이를 먹어 다시보게 되면서 제일 좋아하는 미드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FBI 요원 멀더와 스컬이가 엑스 파일이라 불리는 미혜결 사건을 풀어나가는 드라마로, 외계인과 미스테리한 사건들,  특유의 음산한 오프닝은 지금도 미스테리한 분위기의 영상에서 종종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즌종료후 13년만인 2015년 3월 20일에 새 시즌 제작발표 소식이 들려왔고 촬영사진과 티저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주인공인 데이비드 듀코브니(멀더역)와 질리언 앤더슨(스컬리역) 이 빠지면 엑스파일이 아니겠죠?



데이비스 듀코브니와 질리언 앤더슨은 사이가 별로 좋지 않았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실제로는 친하다고 하며, 질리언 앤더슨이 직접 밝혔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멀더와 스컬리가 많이 늙었네요. 새로운 시즌에서 어떤식으로 두사람의 제회를 풀어갈지 궁금 하네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시즌은 총 6부작으로 제작될 예정 이라는데 너무 짧은거 아닌가 싶습니다. 새로운 시즌이 잘 되야 멀더와 스컬리를 더 볼수 있을텐데 말이죠.


티저영상




첫 방영 당시 무명에 가까웠던 두 배우는 이 작품으로 인해 유명해 졌고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는 딱히 인기작이 없었지만 데이비드 듀코브니는 드라마 <캘리포니케이션> 으로, 질리언 앤더슨은 2013년 방영을 시작한 미드 <한니발> 에서 한니발 렉터의 정신과 의사 베델리아 뒤 모리에 역을 맡아 연기중 입니다.





어린시절에 국내TV 에서 방영시에도 인기가 대단 했으며 멀더와 스컬리 역을 더빙하던 성우 이규화씨와 서혜정씨의 인기도 높았었습니다. 저에게는 이 두분의 목소리가 각인되어 있어서 후에 DVD 로 드라마를 다시 봤을때 첨에 적응이 안됬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즌소식이 엑스파일 팬들에게는 상당히 기쁜소식이 아닐수 없겠는데, 저또한 팬으로써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다시한번 엑스파일을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