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
이제는 아기들이 말문을 열기 시작하면서 부터 우리말과 영어를 동시에 시작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지인의 말에 따르면 요즘은 초등학교에서도 영어를 중점적으로 교육함에 따라 초등학생들의 영어능력이 뛰어나더군요.
실제로 초등학생인 조카도 자막없이 50~80%정도는 이해할 수 있다고 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경기상황이 점점더 안좋아지는 상황이 되면서 자녀들의 미래를 위해 초등학교때부터 조기유학을 보내는 가정도 많아지고 있구요.
영어조기교육
제2의 언어능력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 시기는 8세가 되기전 이라고 합니다.
이때의 시기가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고, 아이들 또한 스펀지처럼 언어를 습득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이유에서 영어조기교육을 위해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 유치원이나 학원을 보내 조금이라도 더 일찍 영어교육을 시키고 있는 상황 입니다.
하지만 유치원이나 학원에서의 수업방식은 1:1 눈높이 교육이 아닌 5~6명의 그룹으로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집중적인 영어조기교육 효과를 보기에는 어렵기도 하죠.
또한 조기유학으로 인해 외국문화에 익숙한 자녀들이 한국생활을 적응하지 못하는것 뿐만아니라, 유학비용을 감당하기 위해 가정에 엄청난 부담이 생기기도 합니다.
영어조기교육의 효과를 보려면 초등학교를 입학하기 전부터 시작하는것이 좋다고 하는데, 유아기의 아이들은 부모와 떨어져 있는 시간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잠깐 떨어져 있는 순간에도 불안감을 느끼게 됩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상황때문에 조기유학을 보내기 전에 화상영어로 영어수업을 받아보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영어조기교육을 위한 화상영어 업체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우수한 강사들과 영어교육 시스템 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저는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재밌게 배울수 있어야 하고 부모님의 시야안에서 화상으로 영어를 배울수 있는 '세이온' 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유아기때 발달을 위한 사교육비도 유학비만큼이나 만만치 않은 만큼, 원어민 선생님과 전화영어 수업으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시작해 보는게 좋을듯 하며, 특히나 재미위주의 강좌로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좋아보이는 곳 입니다.
화상영어의 특징
화상영어의 가장 큰 장점 이라고 한다면, 1:1의 맞춤식 교육과 원어민 강사와 얼굴을 마주보며 수업이 진행된다는 점 이라고 할 수 있고, 웹에서 바로 교재를 화면으로 공유하여 직접 그 위에 필기를 할 수 있어서 필기에 집착할 필요가 없다는 점 입니다.
또한 녹화기능을 사용해 언제든지 복습이 가능하고, 동영상, 음원등 다양한 컨텐츠로 영어교육을 받을수 있다는것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세이온의 학습과정
트리플 특화교수법
강사선발
자녀들의 영어조기교육 때문에 화상영어를 생각해 보신 분들은 한번방분하여 무료레벨 테스트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홍보로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