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전주 닭내장탕 현대닭내장탕 위치,메뉴,가격

백종원의 3대천왕 전주 현대닭내장탕


이번 3대천왕 특집은 전주 입니다.


비빔밥, 우족당에 이어


세번째 맛집은 완산구 서노송동에 위치한


현대닭내장탕 입니다.




닭내장탕은 저도 어릴적부터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요즘은 보기 힘든 메뉴 입니다.


칼칼한게 진짜 맛있는데


왜 닭내장탕 하는집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전주에서도 닭내장탕 하는식당이 별로 없다고 하네요.





오늘은 우리동네에 없는 메뉴만 나오네요.





근데 가격을 보니 많이 비싸졌네요.


어릴적에는 정말 싼가격에 먹었는데..


현대닭내장탕은 졸이듯이 끓여 먹는게 맛있다고 합니다.


미나리가 들어가는것도 특징입니다.


미나리와 당면들은 건져 먹다가


국물이 졸기시작하면 흡입하면 됩니다.


닭내장탕은 진짜 한번 맛들이면


헤어나오기 힘듭니다.


파는곳이 많지 않아서 그렇지


오늘 추억의 음식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전주 현대닭내장탕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노송동 65504

063-254-4014




메뉴 및 가격


닭내장탕 25,000원

돼지갈비전골 25,000원

라면사리 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