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양평 용문원조능이버섯국밥 위치, 메뉴, 가격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의 3대천왕 양평 용문원조능이버섯국밥


이번 삼대천왕 70회 에서는


겨울철 보양식들이 소개 됐습니다.


첫번째 보양식은 굴 이었구요.


두번째 보양식은 능이버섯 입니다.




저도 버섯 정말 좋아하는데


용문원조능이버섯국밥은 분위기가 정말 독특하네요.


주렁주렁 육수 재료들이 걸려있습니다.


능이버섯전골이 만원이네요.


전골은 하루 20인 한정 입니다.





사장님은 약초를 캐러 다니기 때문에


문을 열지 않는날이 일년에 반 이라고 합니다.





근데 식당에서는 약재냄세가 안난다고 하네요.


삼지구엽초가 정력에 좋다고 하네요.


가게 외관부터 분위기까지 정말 독특한 식당이네요.


용문원조능이버섯국밥의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 합니다.




능이버섯이 굉장히 비싼 버섯으로 알고있는데


버섯전골 만원을 재외하면


버섯약재국밥, 버섯칼국수가 4천원입니다.


전골 한 그릇 들이키면 제대로 몸보신 될거 같습니다.


능이버섯 향이 아주 독특하다고 합니다.


향으로 따지면 1능이 2표고 3송이라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양평 용문원조능이버섯국밥 위치정보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737-34

031-775-0151



메뉴 및 가격


능이버섯전골 1인분 10000원, 버섯약재국밥 4000원, 버섯칼국수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