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SK,KT,LG U+ 알아보기

우리 동네에는 빵집들이 꽤 있는데요. 요즘은 어딜가나 파리바게트는 꼭 있는거 같습니다. 저도 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데요. 자주 방문하다 보니 여러모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거면 모두 챙기기도 하죠. 오늘은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한 번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SK, KT, LG U+ 등 3대 통신사에서 제공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통신사 할인은 파리바게트나 뜨레쥬르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빵집들 뿐만 아니라 영화관, 편의점 등 여러가지 혜택이 있죠. 빵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통신사 할인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SK



우선 T멤버십 할인 입니다. SK는 모바일카드와 플라스틱 카드의 할인 혜택이 조금 다른데요. 모바일카드는 VIP 1,000원당 150원 혜택, 일반은 1,000원당 1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라스틱 카드는 1,000원당 50원의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최종결제금액의 해피포인트 0.5% 추가정립이 가능합니다. 1일 1회 용금액의 최대 20만원 내에서만 혜택이 제공되며 다른 해피포인트 행사와 중복 되지 않습니다. 일부 점포는 제외 됩니다.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KT



KT 또한 VIP와 일반회원의 할인, 해피포인트 추가 혜택이 SK와 마찬가지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VIP는 1,000원당 150원, 일반회원은 1,000원당 1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역시 20만원 한도, 중복불가, 일부 점포 제외도 마찬가지 입니다.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LG U+



마지막으로 LG할인 혜택 입니다. 엘지인 경우 등급에 상관없이 1,000원당 1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1일 1회로 제한되며, 일부 점포 제외는 비슷하네요. 다른 통신사보다 상대적으로 혜택이 적습니다. 




통신사 할인 외에도 해피포인트 카드로 적립을 받을 수 있는데요. 1,000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5%가 적립되며, 1,000포인트 이상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일부 점포 제외.




지금까지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한 번 알아봤는데요. 1,000원당 100원에서 150원이니 꽤 할인혜택이 좋네요. 10% 할인이면 괜찮은 혜택인거 같습니다. 파리바게트를 이용할 때는 통신사 할인을 받는게 여러모로 유리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