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알아보기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알아보기


요즘이야 인터넷에서 대부분 쇼핑하지만, 옷이나 신발 등을 직접 보고 구매해야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도 인터넷보다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을 해야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이럴 때 아울렛 매장을 많이 이용합니다.





마리오아울렛은 서울 서남권에 위치해 있으며 규모 또한 가장 큰 매장 중 하나로 국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해외 브랜드 까지 다양한 상품을 500개 매장에서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마리오아울렛은 총 3관으노 구성되어 캐주얼, 여성의류, 남성의류, 브랜드점 등 옷 사기에는 아주 좋은 쇼핑몰 입니다.





또한 아울렛 매장인 만큼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모든 의류 및 잡화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것이 장점 입니다. 그리고 규모가 큰 만큼 주차시설 또한 잘 되있어서 좋죠. 명절 당일은 제외한 365일 영업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평일(월~목)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저녁 9시 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저녁 9시 30분 까지 영업합니다. 일반 공휴일은 주말과 동일한 영업시간 입니다.


매장별로 의류재고를 알아보시려면 02-2109-700 으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마리오아울렛 위치 및 주차요금


마리오아울렛은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에 위치해있습니다. 공항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마리오아울렛 1관과 3관에서 하자 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버스 번호는 위의 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위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자동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의 주차요금을 확인하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리오아울렛 주차요금



기본적으로 30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10분당 500원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만약 아울렛에서 5만원 미만 구매시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은 2시간, 10만원 이상~20만원 미만은 3시간 입니다. 구매금액 액수가 커지는 만큼 시간이 늘어나고 5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1관 400대, 2관 146대, 3관은 588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에 수선실이나 유모차를 뮤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아이는 24개월 이하 15kg 이하 영유아로 한정 되어 있습니다. 여러모로 도심에서 이용하는 아울렛 매장인 만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위치,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저렴하게 옷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여기를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