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여수에서 제주도 비행기 시간 및 정보

이제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제주도로 여행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예전 같았으면 중국인들이 너무 많아서 제주도에 가는것을 꺼려 했다고 한다면, 최근 중국 사드 보복으로 인해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이 자리를 국내 관광객이나 유럽이나 일본 관광객들이 채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여수에서 제주도 비행기 시간 및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수에서 제주도로 가는 방법은 항공편과 배편이 있지만, 배편을 이용할 경우 요금은 저렴 하지만, 5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항공편을 이용해 빠르게 가는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여주에서 제주도까지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5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수공항 위치

여수공항 주소는 전라남도 여수시 율촌면 여순로 386번지 이며, 지번은 전라남도 여수시 율촌면 신풍리 969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32.33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1661-2626으로 전화하시면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여수에서 제주도 비행기 시간표

 


여수에서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는 총 3회 운항하며, 대한한공 2편과 아시아나항공 1개 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비행기는 아침 9시 10분에 출발하며 마지막 비행기는 오후 3시 50분에 출발 합니다.


아침 9시 10분에 이용할 수 있는 비행기는 금요일과 일요일 대한항공 이구요. 3시에 출발하는 비행기는 월~목, 토요일 대한항공, 3시 50분에 출발하는 비행기는 월~일 아시아나 항공 입니다.





위 표를 보시고 편한 시간대의 비행기를 이용하시면 될텐데요. 아무래도 시간만 괜찮다면 일주일 내내 운항하는 아시아나를 많이 이용할 거 같습니다. 


제주도공항에서 여수 비행기 시간표



제주에서 여수로 돌아올 때 이용할 수 있는 비행기는 하루 4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첫 비행기는 오후 1시 30분 출발하며 월~목, 토요일에 운항합니다.


2시 30분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은 일주일 내내 운항하며, 6시에 출발하는 비행기는 금요일, 6시 10분에 출발하는 비행기는 일요일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수에서 제주도 비행기 시간 및 정보들을 알아 봤는데요. 요즘 배행기 가격을 보니 4만원대 부터 비즈니스석은 12만 원 정도에 구성되어 있네요. 이제 조금 있으면 성수기라 비행기 요금은 더 오를겁니다. 아무래도 비행기편이 많지 않은 만큼 시간을 잘 체크해 보시고 계획을 세워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