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옆구리 살 빼기 1분만에? 방송에서 소개된 특급 스트레칭 비법

이제 날씨가 풀리면서 슬슬 옷이 얇아지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동안 잠시 다이어트를 미뤘던 분들이라면 이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시기가 됐는데요. 역시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뱃살, 옆구리 살 빼기 입니다.




하지만 운동을 좋아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꾸준히 운동 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러 방송에서 1분 만에 옆구리 살 빼기 스트레칭 비법이 공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스트레칭은 하루 1분 씩 3번, 3개월 동안 꾸준히 하면 효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옆구리 살 빼기



이 스트레칭 비법은 '언니들의 선택'이나 '생생정보' 등 여러 방송에서 소개됐는데요. 1분 만에 허리둘레를 2센치(cm)나 줄이는 결과를 보여줘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초간단 비법을 소개한 구자곤 바디디자이너는 "이 운동은 생활 속에서 단 1분만 투자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때 핵심 포인트는 정확한 동작이다. 정확한 동작으로 1분간 스트레칭을 하게 되면 줄게 된다. 한 번에 오래하는 것보다 1분씩 하루 3번하면 슬림한 허리 유지할 수 있다"며 뱃살로 고민인 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옆구리 살 빼기 1분 스트레칭 방법


옆구리 살 빼기

옆구리 살 빼기

옆구리 살 빼기




옆구리 살 빼기

옆구리 살 빼기

옆구리 살 빼기


운동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리를 모으고 발 뒤꿈치에 힘을 줘 조여줍니다. 이때 엉덩이에 꽉 줘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해요. 다음으로 허리에 힘을 주고 옆으로 기울여 10초 버팁니다.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하시고요.


다음으로 양손을 머리에 깍지끼고 옆으로 비틀어 줍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양쪽 팔꿈치를 정확하게 펴주는 것이고요. 그 상태로 좌우 각각 10초 씩 버텨줍니다.


다음으로 양팔을 뒤로 쭉 뻗은 다음 몸을 뒤로 젖혀 10초 동안 버팁니다. 마지막으로 발끝을 세워 좌우로 각각 5초씩 복부 쪽으로 당겨주면 끝!




'언니들의 선택'에서 최은정과 김외순은 운동 전보다 무려 4센치(cm), 3센치(cm)가 줄어든 감량 효과를 보여줬습니다. 최소 3센치 이상 감량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해봐야 할 운동법이네요.


지금까지 옆구리 살 빼기 1분 스트레칭 운동법을 살펴봤는데요. 너무 간단해서 운동을 싫어 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실행할 수 있는 운동법이 아닌가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