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서민갑부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리온스텐 위치 및 연락처

이번 '서민갑부'에서는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으로 연매출 30억을 일군 박영한 씨가 소개됐습니다. 스테인리스는 내구성이 강해 관리만 잘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데요.




박영한 씨가 운영 중인 리온스텐 공장을 찾은 제작진은 모터쇼를 방불케 하는 외제차에 놀랐습니다. 제철소에서 공수한 스테인리스 원단을 자르는 풍경도 굉장히 신기했는데요.


서민갑부



박영한 씨는 가난한 소작농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16세에 무작정 서울로 상경해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점 배달을 했는데요. 당시 일을 하면서 스테인리스 수요와 내구성을 보고 비전을 확신했다고 합니다.




현재 서민갑부가 운영 중인 리온스텐은 아들, 사위와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덕분에 그릇 생산량이 배로 늘었다고 하는데요. 박영한 씨 아들은 6~7년 정도 일을 했다며 정년의 개념이 없으니 몸이 허락하면 계속 일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박영한 씨가 항상 승승장구한 것만은 아닙니다. 큰 위기가 있었지만 고급화와 차별화에 집중하며 티타늄을 입힌 금색 스테인리스를 개발했다고 하고요. 100여종의 다양한 디자인을 개발해 특허까지 보유했다고 합니다.


서민갑부 리온스텐

서민갑부 스테인리스

서민갑부 주방용품



서민갑부 리온스텐 위치 및 연락처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로 620번길 151-9

지번: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용정리 637-2

전화번호: 031-571-3007

홈페이지: http://www.rionstain.com



지금까지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리온스텐 위치 및 연락처를 살펴 봤는데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