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 방법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게 되는 곳 군대.

부모님들은 자녀가 다치지는 않을지 훈련소에서 잘 생활하고 있는지 걱정이 많으실겁니다.




요즘은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육군훈련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육군훈련소 내자녀 찾기 링크 :

http://www.katc.mil.kr/katc/community/children.jsp



검색방법은 간단 합니다 

입영날짜와 자녀의 생년월일,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쉽게 조회가 가능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밑으로 스크롤하면 자녀에게 편지를 남길수도 있는데요.



자녀의 해당 교육연대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 또 다른 편지를 보내고 싶으시면, 우선 육군훈련소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바로가기 : http://www.katc.mil.kr/katc/index.jsp#


우측 메뉴에서 편지쓰기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의 분대사진과 포토존 사진을 확인 할 수 있는데, 1차 분대사진의 경우 입영 바로 다음 화요일, 2차 분대사진은 입영후 4주차가 되는 화요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생활관 및 편의 시설


다목적 시설


육군훈련소의 다양한 시설과 복지시설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www.katc.mil.kr/katc/living/welfare.jsp




신병교육

내 자녀가 어떤 교육을 받는지 확인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바로가기 : http://www.katc.mil.kr/katc/living/welfare.jsp



그래도 요즘은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여러모로 노력하는것 같아 좋아 보입니다.

군대에 보낸 자녀가 그리울때 조금이나마 그리움을 달랠수 있도록 더욱더 다양한 정보들이 올라오면 더 좋겠습니다.






아래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