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만물상 조영신 찜닭 만드는 법

이번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명절때 급격하게 찐 살을 빼줄 특급 비법들이 공개됐는데요. 삼시세끼 푸짐하게 먹고 누워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식단이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단과 달랐는데요.




조영신 조리기능장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콩나물 돼지불고기'와 '찜닭'을 소개했습니다. 콩나물 돼지불고기 만드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을 참고 하세요.


만물상 조영신 콩나물 돼지불고기 만드는 법


그리고 다이어트 식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닭을 이용한 요리를 한 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항상 닭가슴살을 드시는데 설탕 없이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레시피라고 하니 꼭 한 번 따라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살림9단의 만물상 조영신 찜닭 레시피



만물상 조영신 찜닭

만물상 조영신

조영신 찜닭

만물상 찜닭

만뭀상 다이어트

조영신

찜닭

쌍화탕 찜닭



닭가슴살에 질리신 분들이라면 정말 반가운 레시피가 아닌가 싶은데요. 다이어트할 때 꼭 닭가슴살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고 해요. 닭 한 마리를 먹어도 지방 함량이 적기 때문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설탕, 올리고당 같은 당들이 들어가지 않아도 단맛을 낼 수 있는 비법이었습니다. 이번 다이어트는 먹고싶은 메뉴 다 먹으면서 할 수 있지 싶네요.


지금까지 살림9단의 만물상 조영신 조리기능장의 찜닭 만드는 방법을 한 번 살펴봤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레시피와 함께 숀리의 누워서 하는 운동법, 레몬밤이면 다이어트 성공이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레시피들은 실제 참여자들이 만들어 먹은 레시피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