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몸신 숀리 다이어트 애니멀 운동법, 물개 운동법, 돌핀 푸시업, 도마뱀 운동법

저번 나는 몸신이다 에서 숀리의 5분만에 획기적으로 뱃살을 빼는 운동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다이어트 특집 2탄으로 숀리의 새로운 운동법과 저열량 식단을 공개 했습니다.


이번 다이어트 특집 에서는 실제 참가자를 모집해 2주간 운동을 실시 했는데요.

놀랄 만큼의 다이어트 효과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우선 몸신 숀리의 하루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 보겠습니다.




몸신 숀리의 다이어트 식단



아침 셰이크 만드는 법은 아마씨와 볶은 현미를 제외한 재료를 믹서에 갈아주고

그 위에 볶은 현미와 아마씨를 올려 마십니다.


하루 15분이면 누구나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숀리의 전신 체지방을 제거하는 운동법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몸신 숀리가 제안하는 운동법은 애니멀 운동법 입니다.







몸신 숀리 지방 태우기 1단계 물개 운동법



호흡을 마실때는 복식호흡으로 합니다.
5분 동안 몸신 숀리의 물개 운동법을 진행 합니다.
이 운동은 기상과 취침 때 해주면 스트레칭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몸신 숀리 지방 태우기 1단계 물개 운동법 동영상 다시보기




출처 : 나는 몸신이다.



몸신 숀리 지방 태우기 2단계 돌핀 푸쉬업 운동법



몸신 숀리 지방 태우기 2단계 돌핀 푸쉬업 운동법 동영상 다시보기




출처 : 나는 몸신이다.



몸신 숀리 지방 태우기 3단계 도마뱀 운동법



몸신 숀리 지방 태우기 3단계 도마뱀 운동법 동영상 다시보기




출처 : 나는 몸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