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가격 알아보기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가격 알아보기


평소 회사 업무가 많거나 시간에 쪼들리는 직업인 경우에는 집에서 세탁하는것보다 모아놓고 한꺼번에 세탁소를 이용할때가 많은데요. 저는 가까운곳에 크린토피아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특히 운동화나 이불빨래를 해야할 때 편하게 이용하고 있죠.





오늘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가격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할인 혜택이나 쿠폰 등이 많아서 일반 세탁소보다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곳의 위치와 영업시간 등을 알아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는 한 곳을 일정하게 이용하면 여러모로 혜택도 받을 수 있죠.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보통은 평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10시 정도, 주말에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 정도지만, 지역별 매장에 따라 시간이 많이 다를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매장을 찾아보고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우선 포털에서 크린토피아를 검색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홈페이지로 보로 이동하지 마시고 매장찾기를 클릭합니다.





매장찾기를 클릭해서 이동한 화면 입니다. 검색창에 거주하고 있는 동네를 검색하면 밑으로 검색 결과가 쭉 나타납니다.





나타난 검색결과에서 원하는 곳의 주소를 클릭하면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위치안내 등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분당정자동아점은 평일 아침 9시 30분 부터 8시까지, 주말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영업하고 있네요. 이처럼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이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시간이 애매하다면 검색을 한 번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기본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와이셔츠나 남방, 양복, 블라우스, 스커트 등의 가격표 입니다. 일반 요금과 로얄요금이 다르며 해당 서비스는 방식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거 같습니다.





다음으로 점퍼, 코트, 스웨터/가디건, 티셔츠, 조끼의 가격표 입니다. 점퍼나 코트, 스웨터나 가디건은 일반 세탁기로 세탁하기에는 조금 힘든 빨래 입니다.





바지, 교복, 운동복, 아웃도어 가격표 입니다. 분류별로 가격이 자세하게 표기되어 있네요. 아웃도어는 로얄요금이 따로 없는것이 특징 입니다.





로열요금과 일반 요금 차이점 입니다. 아무래도 고가의 의류 등은 일반 세탁보다 좀 더 품질이 좋은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좋겠죠.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일반 세탁기로 하기에는 좀 힘든 빨래감들 입니다. 가방이나 모자는 일반 세탁기에 돌리면 많이 구겨져서 복구가 잘 안되더라구요. 그냥 세탁소에 맡기는게 좋지 않을가 생각 됩니다.




크린토피아 할인혜택 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7% 할인, 수/토요일 이불세탁은 30%할인,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엔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할인 제도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하나의 선물이죠.




크린토피아에서 제공하는 적립 서비스 입니다. 세탁비 5천원당 스탬프 1개가 지급되고 스탬프 12개 모으면 3천원 세탁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잘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세탁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세탁소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할인 혜택이나 적립 서비스가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확인 방법

쌀벌레 없애는법 알아보기

프로폴리스복용법 및 효능 알아보기